베이비몬스터, 오는 14일 'BILLIONAIRE'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2-11 14:23:38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베이비몬스터의 정규 1집 [DRIP] 수록곡 'BILLIONAIRE' 퍼포먼스 비디오가 오는 14일 0시(한국시간) 공개된다.


11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이를 알리는 포스터를 게재했다. 지난 7일 공개됐던 'BILLIONAIRE' EXCLUSIVE PERFORMANCE VIDEO에 이어 일주일 만에 새로운 안무 영상이 베일을 벗는 것이다. 


화이트톤 배경 앞 당찬 자신감이 깃든 포즈로 특유의 아우라를 뿜어내는 일곱 멤버의 실루엣이 예사롭지 않다. 이들의 유려한 춤선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줄 올블랙 착장과 보다 밀도 높은 플라멩코 안무 표현을 기대하게 하는 천 소품이 시선을 더욱 사로잡는다.

앞선 EXCLUSIVE PERFORMANCE VIDEO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멤버들의 비주얼과 제스처, 표정 연기 등에 집중한 기존 영상에서 한발 더 나아가 전체 안무를 오롯이 조명해 퍼포먼스 본연의 매력을 극대화했다고 YG 측은 전했다.

무엇보다 플라멩코 장르에서 착안한 포인트 안무들, 가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손동작 등이 이미 팬들 사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바. 이번 EXCLUSIVE PERFORMANCE VIDEO가 4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800만 뷰를 훌쩍 넘어서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글로벌 상승세가 한층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