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튼튼스쿨, 노티드와 수능 응원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0 14:24:4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 학교 급식 특화 브랜드 ‘튼튼스쿨’이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함께 수능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수험생들에게 달콤한 디저트와 선물을 제공해, 즐거운 식사 경험과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는 취지다.

 

▲ [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식자재를 공급하는 학교 급식장에 노티드 대표 캐릭터 ‘슈가베어’가 그려진 ‘수험생 응원 핫팩’ 1만 개를 제공한다. 핫팩과 함께 ‘행운’을 콘셉트로 한 다양한 후식 상품도 운영한다. 

 

GFFG의 노티드를 비롯한 다양한 식품 브랜드와 협업해 학교 급식 상품으로 선보이는 △노티드 행운을 담은 마카롱 △롯데웰푸드 빼빼로 행운이 백배로 △행운의 열쇠 초콜릿 등이다.

 

CJ프레시웨이와 노티드는 지난해부터 협업을 이어오며 트렌디한 학교 급식 경험 제공에 힘쓰고 있다. 지난해10월에는 공동 기획 상품 △노티드 미니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빵을 선보였다. 이후 상품 인기에 힘입어 올해는15개 상품을 추가 기획하는 등 협업 폭을 확대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들이 오랜 시간 준비한 노력이 긍정적인 결실로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며 “학생들의 트렌디한 입맛과 취향을 고려한 다채로운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급식 문화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스맥스, 3분기 영업익 427억…전년보다 1.6% 감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코스맥스는 올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42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6% 감소했다고 10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5% 증가한 5856억 원을 기록했다. 국내 법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3% 성장한 매출 3835억원을 기록했다. 기초 제품 부문에서는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선케어 카테고리가

2

IBK벤처투자–SBI인베스트먼트, ‘스타트업 코리아 펀드’ 공동 결성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벤처투자는 SBI인베스트먼트와 손잡고 국내 초격차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스타트업 코리아 펀드’를 출범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펀드는 양사의 특화된 역량을 결합해 한국 초격차 스타트업이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IBK벤처투자는 IBK금융그룹 계

3

신라스테이, 가을 경품 패키지 2만 객실 예약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라스테이가 지난 9월 출시한 경품 추첨 패키지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릴랙스 앤 언와인드(Own Your Shilla Stay, Relax and Unwind)’가 고객들의 높은 관심 속에 2만 객실 예약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온 유어 신라스테이’는 2017년 첫 출시 후 매 시리즈 ‘풍성한 경품’으로 주목받으며 신라스테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