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4’, ‘던져! 루비왕’ 첫 선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3 14:25:59
  • -
  • +
  • 인쇄
이용자 레벨 따라 다른 진행·보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에서 신규 이벤트 ‘던져! 루비왕’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 ‘애니팡4’ 인게임 이미지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 레벨에 따라 필요한 아이템과 재미 요소가 다르다는 점에 착안해 레벨에 따른 실질적인 보상 효과를 제시하는 맞춤형 콘텐츠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던져! 루비왕’ 이벤트는 퍼즐로 획득한 주사위를 던져 이동하는 ‘애니’와 보상 플레이를 이용자 레벨에 따라 증정형과 경쟁형, 두가지로 이원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게임 내에서 입문자에 해당하는 100레벨 이하 이용자들은 아이템 수요를 충족할 증정형, 중고급자로 분류되는 101레벨 이상 이용자들은 보드판에서 획득한 루비 개수로 순위전을 즐기며 보상을 받는 경쟁형 이벤트를 즐기게 된다.

특히 경쟁형 이벤트는 50명 단위의 무작위 팀이 구성되는 방식으로 진행돼 최대 4000여 개 팀이 등장하는 진풍경을 연출할 전망이다.

위메이드플레이 이경민 PD는 “같은 게임에서도 레벨에 따라 게임을 즐길 포인트와 목적이 다를 수 있다는 이용자 수요를 세분화한 것이 이번 이벤트의 특징”이라며 “국내 퍼즐 게임 시장의 대표격인 ‘애니팡’ 시리즈가 새로운 서비스 트렌드를 제시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새로운 콘셉트의 ‘던져! 루비왕’ 콘텐츠를 선보인 ‘애니팡4’는 신규 이벤트와 함께 장난감 기차를 차고에 넣는 두뇌 플레이를 즐길 신규 퍼즐 60개를 추가하며 7100번째 정규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위메이드커넥트, ‘라스트 발키리’ 공개…글로벌 사전 예약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맥스는 니트로엑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커넥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하이브리드 RPG 신작 ‘라스트 발키리’를 최초 공개하고,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라스트 발키리’는 니트로엑스의 대표작 ‘서먼헌터 키우기’의 개발 노하우를 계승한 모바일 신작이다. 간편한 조작과 높은 접근성을 갖춘 캐주얼 게임의 강점에

2

보람의정부장례식장, 의정부성모병원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의정부장례식장이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이하, 의정부성모병원)과 장례협력 체계를 구축한다.보람의정부장례식장은 의정부성모병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장례서비스를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보람 보람그룹 이사, 이태규 의정부성모병원 병원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앞서 의정부성모병원은 의료시설 확충을

3

오뚜기 케챂 55주년…‘2026 행운 굿즈 팩’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가 케챂 출시 55주년을 맞아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2026 행운 굿즈 팩’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굿즈 팩은 오뚜기 케챂의 55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한정 굿즈로, 행운 카드 1종과 스티커 2종으로 구성됐다. 최근 행운 카드는 심리적 안정과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주목받으며 다양한 연령층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