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메디웰 당뇨·고령자 영양식 신제품2종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1 14:25:4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의 균형영양식(환자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당뇨 환자와 고단백 영양 보충이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신제품을 먼저 경험해 볼 수 있는 대규모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당뇨환자용 영양조제식품인 ▲’메디웰 당솔브 호두맛’과 균형영양조제식품으로 고함량 단백질 설계를 적용한 ▲’메디웰 완전균형영양식 고단백’이다. 두 제품 모두 풍부한 임상경험이 있는 노년내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하여 영양설계의 전문성을 한층 더 높였다.

 

▲ [사진=매일유업]

 

‘메디웰 당솔브 호두맛’은 혈당 관리가 필수적인 당뇨 환자를 위해 설계된 제품이다. 탄수화물 함량을 경쟁사 대비 대폭 낮춘 7g으로, 국내 출시된 유사제품들 대비 약 67%* 줄여 설계했으며, 설탕 대신 알룰로오스를 사용해 당류 0g을 구현하면서도 건강하고 부드러운 단맛을 냈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구아검가수분해물의 이중 식이섬유 설계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한 팩당 80kcal의 가벼운 열량에 단백질 11g을 담았다. 유당 0g의 락토프리와 저분자 단백질, MCT 오일을 적용해 소화가 예민한 사람들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다.

 

‘메디웰 완전균형영양식 고단백’은 균형영양식 제품군 중 가장 높은 단백질 함량인 15g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탄수화물과 지방, 단백질의 3대 영양소와 25종의 비타민·미네랄을 한 팩에 담았다. 

 

두 제품 모두 무균 6겹 특수팩 포장을 적용해 실온에서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액상 제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 규칙적인 영양 섭취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신제품 2종 모두 제품 용량은 120mL와 200mL 두 가지로 출시되어 필요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제품 출시일은 ▲’메디웰 당솔브 호두맛’는 오는 8일부터, ▲’메디웰 완전균형영양식 고단백’은 11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매일유업 공식몰 메일다이렉트 및 네이버 직영스토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메디웰은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7일까지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를 통해 1000명의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한다. 오는 7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선정된 1000명에게는 2종 중 선택한 제품(메디웰 당솔브 또는 완전균형영양식 고단백) 6개가 제공된다.

 

매일유업 메디웰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메디웰 당솔브과 완전균형영양식 고단백 2종은 당 관리가 걱정되거나 소화가 편안한 고단백 영양식이 필요한 분들, 고령자로 균형잡힌 영양섭취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 노년내과 전문의와 함께 꼼꼼하게 설계한 제품”이라며 “1000명 규모의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메디웰의 전문적인 영양 설계와 맛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배스킨라빈스, 이슬로 작가와 ‘마그넷 키링 세트’ 사전예약 돌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배스킨라빈스가 비주얼 아티스트 이슬로 작가와 협업한 ‘마그넷 키링 세트’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굿즈는 이슬로 작가 특유의 파스텔 색감과 페인팅 스타일을 반영한 한정 상품이다. 카멜 컬러와 브라운 컬러 캐릭터 2종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각 캐릭터 손 부분에 마그넷을 내장해 가까이 두면 서로 손을 맞잡는 형태로 연출된다. 가방

2

생존 불가능이라던 신생아 살린 서울아산병원... 고위험 분만 ‘월 300건’ 기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아산병원이 고위험 임신 및 태아기형 환자 비중이 절반을 넘는 상황에서도 월 분만 300건을 돌파하며 국내 고난도 분만 분야에서 독보적인 역량을 입증했다. 저출산과 의료 인력 부족 등으로 분만 인프라가 위축되는 가운데 상급종합병원의 중증 분만 대응 능력을 보여준 사례로 평가된다.서울아산병원은 지난 1월 한 달간 총 329건의 분만

3

GC녹십자, ‘비맥스 제트’ 광고 온에어… 비와 함께 피로회복 메시지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가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비맥스 제트’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며 일반의약품(OTC)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 모델로는 가수 비(정지훈)를 재기용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힘을 실었다.GC녹십자는 오는 20일부터 ‘비맥스 제트’ 신규 TV 광고를 지상파 및 종합편성채널을 통해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비맥스 제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