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i-dle’ 뮤직비디오 공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9 14:27:35
  • -
  • +
  • 인쇄
컬래버 음원 ‘ARISE’ 공개
실제 게임 속 모습 그대로 ‘i-dle’ 만나볼 수 있어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서 ‘i-dle (아이들)’ 컬래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i-dle (아이들)’ 컬래버 뮤직비디오 [사진=넷마블]

 

앞서 넷마블은 지난 3일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 등 유명 음원 플랫폼 내 ‘i-dle (아이들)’ 콜라보 음원 ‘ARISE’를 공개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서는 고퀄리티 그래픽과 인게임 연출을 통해 화려하게 등장한 ‘i-dle (아이들)’을 실제 게임 속 모습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컬래버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먼저 컬래버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만 해도 ‘미연’과 ‘슈화’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콜라보 패스’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i-dle 헌터 픽업 기념! 행운의 룰렛’, ‘전장 위의 스타! 헌터 i-dle 성장 토너먼트’, ‘전장 위의 스타! 출석 선물’, ‘헌터 i-dle, 리허설 스테이지’, ‘특별 진화 이벤트’ 등에 참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랜드 클라비스, 25FW '슬림퍼프' 시리즈 선발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지난 8일 25FW '슬림퍼프' 시리즈를 선발매했다고 9일 밝혔다. '슬림퍼프'는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우아한 실루엣에 경량성을 강조한 클라비스 대표 '경량 다운' 시리즈다. 클라비스는 25FW 시즌 △슬림다운 경량재킷 △슬

2

KT, 광화문에 초대형 미디어월 공개…"디지털 문화 광장 조성"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KT 광화문빌딩 웨스트 사옥에 초대형 미디어월 ‘KT 스퀘어’를 공개하고, 도심 속 디지털 문화 광장 조성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KT 스퀘어는 행정안전부 자유표시구역 2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KT는 디지털 인프라 역량을 기반으로 공공성과 기술을 결합한 미디어월을 조성해 도시와 시민이 소통하는 열린 공간을 구현했다.

3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발표, 웅진씽크빅 1위 등극 속 비상교육 2위 하락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부문 1위에 웅진씽크빅이 선정됐다고 9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 인덱스 등의 가중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