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어패럴, 2024 캠페인 '코닥은 전체이용가' 전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0 14:30:0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2024 봄여름 캠페인 ‘코닥은 전체이용가’를 전개한다.


캠페인 슬로건 ‘코닥은 전체이용가’는 영화 관람에 연령 제한 없음의 뜻처럼 코닥어패럴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브랜드임을 위트 있게 함축했다. 

 

▲ 코닥어패럴, 2024 캠페인 '코닥은 전체이용가' 전개

이를 통해, 필름과 영화 등에 뿌리를 둔 130여년 역사의 코닥(KODAK) 헤리티지도 자연스럽게 부각했다. 단편 영화 같은 영상은 ‘코닥 전체이용가’라는 메시지를 보다 명확하고 유쾌하게 풀어낸다. 호기심을 유발하는 첫 장면부터 후반부 반전 이후, ‘코닥은 전체이용가’라는 멘트가 나오며 핵심 메시지를 유머러스하게 전달한다.

캠페인 영상은 총 4편의 옴니버스 형식으로 기획됐다. 없어진 옷을 찾아 헤매는 손녀와 할아버지 이야기를 담은 ‘LOST & FOUND’, 쉐프 같은 손놀림으로 요리하는 아빠의 ‘MY LITTLE BOSS’, 적막을 깨는 전화 한 통을 비장하게 받는 세 청년의 ‘The CALL’, 누군가를 설레며 기다리는 김나영의 에피소드 ‘MOMENT, STORY, LIFE’이다.

코닥어패럴의 뮤즈 김나영을 비롯해 할아버지와 손녀, 아버지와 딸, 세 청년 등 등장인물은 세대를 아우르는 상징인 동시에, 누구나 한 번쯤 경험 해봤음 직한 에피소드를 떠올리게 하며 공감대를 선사한다. 특히, 할아버지와의 소소한 일상을 공유 중인 여행 크리에이터 ‘그래쓰’, 딸과의 재미있는 놀이 영상으로 무려 44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SNS스타 김준남 등 실제 가족이 출연해 스토리에 힘을 더했다.

한편, 영상 속 김나영이 착용한 제품은 코닥어패럴의 봄여름 신상품 ‘크로마 브리즈 반팔 후드 아노락’ 셋업이다. 여유로운 실루엣에 스포티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아노락으로, 일체형 후드와 밑단 스트링을 조절해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아쿠아 X’ 냉감 원사를 사용해 피부에 닿는 촉감이 시원하고,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쾌적함을 선사한다. 폭 넓은 사이즈로 출시되어 커플 룩, 패밀리 룩으로도 입을 수 있다.

코닥어패럴 캠페인 ‘코닥어패럴은 전체이용가’ 영상은 각 에피소드 별로 TV를 비롯해 강남, 성수 일대의 지하철광고, 옥외광고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람상조, 대동병원 병원발전기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 대표 상조기업 보람상조가 전국 직영장례식장을 거점으로 한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캠페인을 본격 가동했다.보람상조의 대동병원장례식장은 최근 대동병원에 병원발전기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보람상조가 지역사회와 ‘상생’을 실천하는 사회적 가치의 실현이다. 보람상조는 전국 13개 직영장례식장의 매출의 일부

2

코레일, ‘내일로 해커톤’ 개최…총상금 1500만원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인공지능(AI) 기술과 공공데이터를 융합한 대국민 서비스 개발을 위해 ‘내일路 해커톤 2025’를 개최한다. 해커톤(hackathon)이란 해킹(hacking)과 마라톤(marathon)의 합성어로 여러 명이 팀을 이루어 제한 시간 내 주제에 맞는 서비스를 개발하는 경진대회다. 이번 대회는 ‘공공데이터 기반

3

JW신약, 듀크레이 ‘케르티올 크림’ 론칭…스킨케어 시장 공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JW신약은 프랑스 제약사 피에르파브르(Pierre Fabre)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듀크레이(Ducray)의 ‘케르티올 컨센트레이트 크림(케르티올)’을 국내 공식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JW신약은 지난해 듀크레이의 모발 케어 화장품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스킨 케어 제품을 추가하며 두피와 피부를 아우르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