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어패럴, 2024 캠페인 '코닥은 전체이용가' 전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0 14:30:0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2024 봄여름 캠페인 ‘코닥은 전체이용가’를 전개한다.


캠페인 슬로건 ‘코닥은 전체이용가’는 영화 관람에 연령 제한 없음의 뜻처럼 코닥어패럴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브랜드임을 위트 있게 함축했다. 

 

▲ 코닥어패럴, 2024 캠페인 '코닥은 전체이용가' 전개

이를 통해, 필름과 영화 등에 뿌리를 둔 130여년 역사의 코닥(KODAK) 헤리티지도 자연스럽게 부각했다. 단편 영화 같은 영상은 ‘코닥 전체이용가’라는 메시지를 보다 명확하고 유쾌하게 풀어낸다. 호기심을 유발하는 첫 장면부터 후반부 반전 이후, ‘코닥은 전체이용가’라는 멘트가 나오며 핵심 메시지를 유머러스하게 전달한다.

캠페인 영상은 총 4편의 옴니버스 형식으로 기획됐다. 없어진 옷을 찾아 헤매는 손녀와 할아버지 이야기를 담은 ‘LOST & FOUND’, 쉐프 같은 손놀림으로 요리하는 아빠의 ‘MY LITTLE BOSS’, 적막을 깨는 전화 한 통을 비장하게 받는 세 청년의 ‘The CALL’, 누군가를 설레며 기다리는 김나영의 에피소드 ‘MOMENT, STORY, LIFE’이다.

코닥어패럴의 뮤즈 김나영을 비롯해 할아버지와 손녀, 아버지와 딸, 세 청년 등 등장인물은 세대를 아우르는 상징인 동시에, 누구나 한 번쯤 경험 해봤음 직한 에피소드를 떠올리게 하며 공감대를 선사한다. 특히, 할아버지와의 소소한 일상을 공유 중인 여행 크리에이터 ‘그래쓰’, 딸과의 재미있는 놀이 영상으로 무려 44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SNS스타 김준남 등 실제 가족이 출연해 스토리에 힘을 더했다.

한편, 영상 속 김나영이 착용한 제품은 코닥어패럴의 봄여름 신상품 ‘크로마 브리즈 반팔 후드 아노락’ 셋업이다. 여유로운 실루엣에 스포티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아노락으로, 일체형 후드와 밑단 스트링을 조절해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아쿠아 X’ 냉감 원사를 사용해 피부에 닿는 촉감이 시원하고,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쾌적함을 선사한다. 폭 넓은 사이즈로 출시되어 커플 룩, 패밀리 룩으로도 입을 수 있다.

코닥어패럴 캠페인 ‘코닥어패럴은 전체이용가’ 영상은 각 에피소드 별로 TV를 비롯해 강남, 성수 일대의 지하철광고, 옥외광고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미약품, GLP-1 신약 ‘에페글레나타이드’ 국내 허가 신청…비만 넘어 대사질환 시장 겨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자체 개발한 GLP-1 계열 비만·대사질환 치료제 ‘에페글레나타이드 오토인젝터주(HM11260C)’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 품목허가를 신청했다. 국내 개발 GLP-1 치료제가 허가 단계에 진입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이번 허가 신청은 단순한 시장 진입이 아니라 ‘밸류업(Value-up)’ 전략의 신호탄으로 평가된다. 한미약

2

"미래 식품외식 전문가 모셔요"...오뚜기, 조리과학고서 창작요리경연대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난 15일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이하 한조고)에서 오뚜기 제품을 활용한 ‘제16회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 창작 요리 경연대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2013년부터 진행돼 온 ‘오뚜기 제품을 이용한 창작요리경연대회’는 학생들이 식품외식 분야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

3

CJ온스타일, ‘온큐베이팅’으로 2년 연속 중기부 장관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은 지난 16일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열린 ‘2025 민관협력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사업 성과공유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민관협력 오픈 이노베이션 지원사업은 대·중견기업과 공공기관, 스타트업 간 개방형 협업을 통해 혁신 생태계 조성을 지원하는 정부 사업이다. CJ온스타일은 이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