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코리아, 편안한 카리스마 '유지태' 브랜드 엠베서더로 발탁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2 14:30:1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스케쳐스코리아(대표 윌리탄)가 2024년 SS 시즌부터 ‘유지태’를 브랜드의 새로운 남자 엠베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전 연령층에서 높은 인지도를 지니고 있는 유지태는 배우뿐만 아니라 교수, 영화감독, 유튜버 등 다양한 영역에서 역량을 발휘하는 등 어느 한 분야에 정체되어 있지 않고 항상 나아가는 모습이 인상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케쳐스코리아, 편안한 카리스마 '유지태' 브랜드 엠베서더로 발탁

배우 유지태의 건강하고 프로다운 이미지와 스케쳐스가 만나 시너지를 내며 브랜드 이미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영화 ‘올드보이’, 웹드라마 ‘비질란테’로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유지태를 활용해 글로벌 전략 아이템인 스케쳐스 핸즈프리 슬립인스(Slip-ins®)의 인지도를 전 연령과 성별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더 나아가 슬립인스(Slip-ins®) 외에도 컴포트 테크놀로지가 집약된 퍼포먼스 러닝화, 캐주얼 스니커즈, 맨즈USA, 스포츠 카테고리에서 스케쳐스 멘즈 라인업 제품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스케쳐스는 기존 모델인 박은빈과 더불어 유지태를 남성 모델로 활용하는 듀얼 모델 전략으로 2024년 활발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친근감과 호감도를 가지고 있는 두 사람을 통해 스케쳐스의 ‘편안함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

한편, 유지태는 2월에 공개될 24SS 슬립인스(Slip-ins®) TVC 캠페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전개한다. 화보에서 유지태가 착용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이야, 슈돌 심형탁 아들 심하루 공식 모델 발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나크로스의 초슬림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카이야(KAIYA)가 KBS 2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 출연 중인 심형탁의 아들 하루를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루는 사자 갈기처럼 풍성한 머리숱과 큰 눈망울, 이른바 ‘아기 사자’ 비주얼로 예능 프로그램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2

"연말 택시 알바 뜬다"…카카오 T, '알바 기사' 전격 모집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카카오모빌리티가 가맹택시 브랜드 ‘카카오 T 블루’의 파트타임 택시기사를 공개 모집하며 연말 심야승차난 해소에 나선다. 운전면허 취득 1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차량·보험·입문 교육 등 초기 비용 부담을 최소화해 공급 기반을 확대한다는 구상이다.카카오모빌리티 자회사 케이엠솔루션(KM Solution)은 단기·유연 근로 형

3

배상면주가, 홈술닷컴 12월 연말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배상면주가의 한국술 큐레이션 서비스 홈술닷컴은 연말연시를 맞아 12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표 제품 할인, 전용 사은품, 고객 참여 리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월 한 달간 순차적으로 운영된다. 먼저, 홈술닷컴은 느린마을 막걸리 5병 구매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분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