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6번째 국민상품 ‘국민 패딩’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8-25 14:31:02
  • -
  • +
  • 인쇄
‘쿠퍼 패딩’ 업그레이드,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춰”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6번째 국민상품으로 ‘국민 패딩’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스파오에서 이번 출시하는 ‘국민 패딩’은 작년 인기 상품이었던 ‘푸퍼 패딩’을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이번에 내놓은 제품은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춰 ‘온 국민이 만족할 수 있는 국민상품’을 만들기 위해 고객이 원하는 요소는 업그레이드하고 불편을 느끼는 요소는 개선해 내놓은 상품이라고 스파오는 설명했다.
 

▲[사진= 이랜드월드 제공]

스파오에 따르면 이번 ‘국민 패딩’은 ‘이슐론 3MIX SOFT’ 소재를 활용해 1kg이 채 되지 않는 930g의 가벼운 무게에 따뜻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소매 안쪽 부분은 더블립 워머에 핑거홀로 디테일을 더해 보온성과 함께 기능성도 높였다. 여성 스타일의 경우 목이 닿는 부분을 고밀도 폴라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보온성을 높였다.

스타일은 총 2가지로 남녀 공용 스타일 1개와 여성 스타일 1개가 출시된다. 고객 조사를 통해 공용 스타일은 무광 소재에 무채색 컬러를 적용하고 여성 스타일은 파스텔컬러와 코듀로이 소재 스타일로 출시된다.

오는 26일부터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스파오는 이번 국민 패딩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