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27일 도심형 코스메틱 아울렛 오프뷰티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항공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제휴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항공 이동을 중심으로 여행과 쇼핑을 연결하는 협력 모델 구축을 목표로 추진됐다. 에어로케이항공은 오프뷰티와의 협업을 통해 항공 이용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제휴 기반 부가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 |
| ▲ [사진=에어로케이항공] |
양사는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 기획을 비롯해 온·오프라인 홍보 및 광고 활동, 여행과 쇼핑을 연계한 고객 혜택 프로그램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추진한다. 구체적인 협력 내용은 향후 상호 협의를 거쳐 순차적으로 확정될 예정이다.
특히 에어로케이항공의 기내 및 온라인 채널과 오프뷰티의 오프라인 매장 등 양사의 주요 플랫폼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이를 통해 방한 외국인과 출국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과 쇼핑을 연계한 프로모션을 단계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아울러 에어로케이항공 이용 고객과 오프뷰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각 사의 서비스와 연계한 제휴 혜택을 상호 제공하는 등 협력 범위를 확대한다. 이를 통해 항공과 쇼핑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발굴한다는 전략이다.
강병호 에어로케이항공 대표는 “이번 협약은 항공 이용 고객에게 제공하는 부가 서비스를 확장하기 위한 전략적 제휴”라며 “앞으로도 항공 서비스와 연계 가능한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