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히어로즈워’, 길드 레이드 업데이트…“길드원과 함께 보스 공략”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14 14:35:55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모바일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에서 신규 콘텐츠 ‘길드 레이드’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길드 레이드’는 강력한 보스를 상대로 모든 길드원이 힘을 합쳐 공략하는 방식의 협동형 콘텐츠다. 
 

▲[사진=컴투스 제공]

길드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픈되는 ‘길드 레이드’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최소 8명 이상의 길드원이 동시에 입장해야 오픈되는 ‘길드 레이드’는 모든 길드원이 힘을 합쳐 보스를 공격해 입힌 데미지의 합산 점수에 따라 길드 순위가 산정된다. 

레이드에 참여한 길드원 전원에게는 각종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지며, 길드 순위 및 개인 기여도에 따라서도 ‘SSR 승급카드’ 등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길드 포인트가 지급된다.
 
‘히어로즈워’는 이번 ‘길드 레이드’ 콘텐츠 도입과 함께 ‘장비 변경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였다. 

유저들은 기존 보유하고 있는 활용도 낮은 장비들을 본인이 원하는 장비로 변경할 수 있으며, 장비 변경에 사용되는 재료는 길드 레이드 참여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히어로즈워’는 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게임 내 시즌 테마를 적용한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특별 이벤트를 마련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히어로즈워’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인간 세력과 돌연변이 감염개체가 인류의 마지막 세력이 되기 위해 맞서 싸운다는 독특한 스토리를 담고 있는 턴제 RPG다. 

특히 적과 한 번씩 공격을 주고받는 기존 턴제 전투 방식과 달리 유저가 직접 이동 반경과 스킬 사거리를 적용하는 신선한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JW중외 ‘헴리브라’, A형 혈우병 치료 패러다임 바꾸나…ASH서 임상 근거 확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JW중외제약이 판매하는 A형 혈우병 예방 치료제 ‘헴리브라(성분명 에미시주맙)’가 환자의 관절 건강 및 신체 활동 수준을 개선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반복 출혈이 발생했던 ‘표적 관절’이 12개월 후 모두 사라지고, 무출혈 환자 비율을 78% 수준에서 유지하는 등 출혈 예방 효과도 확인됐다.JW중외제약은 미국 워싱턴대학교 레베카

2

보령, 국내외 핵심 사업 고공 성장 전략 뒷받침할 임원 승진 인사 단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령(대표이사 김정균)은 정웅제 영업부문장과 박경숙 생산품질부문장을 부사장으로 승진시키는 등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보령 측은 “핵심 사업의 실행력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전문성과 현장 경험을 갖춘 인재를 중심으로 한 임원 승진 인사”라고 덧붙였다.이번 인사는 회사의 성장과 직결되는 영업과 생산·품질 등 핵심

3

S-OIL, 마포 사옥 글판 "시간을 선물합니다" 시구로 새해맞이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서울 마포구에 있는 본사 사옥 글판을 신달자 시인의 '시간을 선물합니다.'로 문구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22일 밝혔다. S-OIL은 이번 글판 시구를 통해 새해의 시간 속에서 시민들이 새로운 가능성과 희망을 발견하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떠오르는 태양과 잔잔한 바다 이미지로는 겨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