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그램, 국내 최초 컨셉 펫 장례 서비스 “프리미엄 소풍 장례”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5 14:00:0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1그램이 국내 동물장묘업 최초의 컨셉 펫 장례 서비스 ‘프리미엄 소풍 장례’를 출시했다고 지난 2일 밝혔다.

 


기존 3만여건 반려동물 장례 데이터를 바탕으로 기획된 프리미엄 소풍 장례는 반려동물과의 이별을 더욱 오랜 시간 아름답게 기억하도록 만든다는 전략으로 기획됐다.

장례를 진행하는 동안 보호자가 반려동물이 실제 소풍을 떠나는 듯한 모습을 바라보며, 반려동물의 ‘마지막 소풍’을 아쉬움 없이 보내줌으로써 다른 장례식장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고 21그램 측은 설명했다.

프리미엄 소풍 장례는 ▲보다 생동감 있는 소풍을 연출하는 들꽃 바구니 ▲소량의 간식을 담을 수 있는 봇짐(소풍 가방) ▲잔디밭을 연상시키는 개방형 프리미엄 관 ▲최고급 수의 ▲아이의 안녕을 기원하는 무지개 토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기존 프리미엄 장례에서 제공하는 백자 유골함과 보자기 등 반려동물 장례의 진정성을 이었다. 

프리미엄 소풍 장례는 21그램 반려동물 장례식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원활한 꽃과 잔디 수급을 위해 서비스 이용 전 사전 신청이 권장된다.

21그램 관계자는 “화장을 진행할 때 아이가 소풍을 떠나는 듯한 모습 그대로 진행되기 때문에, 아이의 모습을 보며 굉장히 많은 위로를 받을 수 있다”며 “의례적인 반려동물 장례가 아니라 아이가 마지막까지 행복했음을 평생 기억하실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로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