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입점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0 14:40:12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 [사진=넷마블]

 

엠엔비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굿즈인 양파쿵야·주먹밥쿵야 프린트쿠션(2종), 마스킹테이프(3종), 스마트톡(3종), 마우스패드(4종) 등 총 12개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공개한 상품들은 지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 매진을 이어가며 큰 인기를 얻은바 있으며, 앞으로 필로우 봉제인형 등 다채로운 라인업을 추가해나갈 계획이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4만 명을 기록하며 MZ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많은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쿵야 레스토랑즈’를 경험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플랫폼에서 매력있는 쿵야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의 브랜드샵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날 수 있으며 보다 다양한 스토리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리, 10월 '월간컬리' 진행… 키워드는 '클린이팅'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10월 월간컬리 키워드로 ‘클린이팅’을 선정하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월간컬리는 매달 하나의 키워드를 선정해 고객에게 관련 상품과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제안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고객은 월간컬리를 통해 이달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다. 키워드

2

샤오미코리아, '한가위 빅세일 통해 스마트폰·TV 특가 판매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10월 12일까지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 1일 샤오미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추석 선물로 인기가 높은 로봇청소기, TV,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새 학기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스마트폰, 태블릿, 이어폰, 스마트 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20%

3

정관장, 내국인 VS 외국인 정관장 국가별 선호 제품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이 2025년 7월~8월 여름 휴가철 면세점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국가별로 선호하는 제품 차이가 뚜렷하게 나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공항공사 항공통계에 따르면 올해 공항 여객 수는 6월까지 1200만 명대를 유지하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2025년 7월 기준 1324만 명, 8월 기준 1401만 명을 기록했다. 휴가철 여행 수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