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L, '고흥유자축제' 홍보대사 나선다...고흥 숙소 프로모션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8 14:45:4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고흥유자축제’의 즐거움을 나누기 위해 발벗고 나선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은 28일, 고흥군과 손잡고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고흥유자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고흥 소재 숙소에서 활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 <사진=놀유니버스>

 

올해로 다섯 돌을 맞이한 ‘고흥유자축제’는 지역 특산품인 유자를 활용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전남의 대표적인 지역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는 다음달 6일부터 9일까지 20만 그루의 유자나무가 위치한 풍양면 한동리 일원에서 개최된다. 유자밭 막삼파티, 심형래 변사극, 푸드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체류형 농촌 체험 프로그램 ‘유자마을 촌캉스’는 모집 시작 단 하루 만에 마감이 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NOL은 많은 관광객들이 축제의 즐거움, 나아가 고흥군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고흥군과 함께 오늘부터 축제가 끝나는 다음달 9일까지 고흥 소재 숙소에서 활용 가능한 3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NOL 내 ‘쿠폰 적용 숙소’ 메뉴에서 고흥군에 소재한 5만원 이상의 숙소 예약시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관광객이 고흥군과 지역 특산품인 유자의 매력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고흥군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놀유니버스는 향후에도 각 지역이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2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3

bhc, 태국 13호점 오픈 한 달 만에 ‘오픈런’ 이어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지난달 방콕에 오픈한 태국 13호점이 한 달 만에 오픈런 웨이팅 행렬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bhc는 지난 9월, 방콕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센트럴 플라자 핀클라오(Central Plaza Pinklao)’에 태국 13호 매장 ‘센트럴 핀클라오(Central Pinklao)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