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818 BLOOM’, 31일까지 아이파크몰 오프라인 스토어 한정 판매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7 14:47:18
  • -
  • +
  • 인쇄
온라인 완판 이어 특별 오프라인 한정 행사
구매 수량 1:1로 데이지 키링·엽서 증정
31일까지 아이파크몰 용산점 리빙파크 6층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의 시그니처 블록 굿즈 ‘818 BLOOM’ 오프라인 스토어가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지난 24일 코팬글로벌은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6층 위드뮤 스페셜 존에서 ‘818 BLOOM’ 오프라인 스토어를 열었다.

 

오픈과 동시에 많은 팬들이 매장을 찾아 긴 줄을 이루는 등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으며, SNS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818 BLOOM’은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옥스포드(OXFORD)가 제작한 한정판 블록으로, 지드래곤이 디자인에 직접 참여해 희소성과 예술적 가치를 갖췄다. 

 

실제로 지난 온라인 판매에서는 1차와 2차 모두 오픈 직후 매진되며 글로벌 팬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온라인 판매에 못지않은 팬들의 호응을 얻으며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만 제공되는 특별 혜택으로, 현장 구매자 전원에게 구매 수량 1:1 비율로 ‘데이지 키링’과 ‘818 BLOOM’ 아트워크 엽서가 증정된다는 점도 이목을 끌었다. 

 

팬들은 제품 소장뿐만 아니라 한정 굿즈까지 함께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누리며 현장 열기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818 BLOOM’ 오프라인 스토어는 10월 24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 동안 아이파크몰 용산점 리빙파크 6층 위드뮤 스페셜 존에서 운영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촌, 34년 소스 노하우 입힌 파일럿 브랜드 ‘소싯(SAUCIT)’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자사의 소스 노하우를 담은 ‘한국식 소스’를 활용한 신규 델리 브랜드 ‘소싯(SAUCIT)’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Sauce(소스)’와 ‘It’s KYOCHON Difference’의 합성어인 ‘소싯(SAUCIT)’은 교촌이 새롭게 선보이는 파일럿 브랜드로, 사내에서 열린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출발했다. 매장은

2

한솥도시락, ‘돼지고기’ 앞세운 단백질 강화 메뉴로 시장 공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단백질의 중요성이 강조되며 관련 제품의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다.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국내 단백질 식품 시장은 2018년 813억 원 규모에서 2023년 4000억 원 수준으로 성장했다. 이 같은 흐름 속에서 주요 단백질 공급원에도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기존에는 닭가슴살과

3

무신사 트레이딩,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디키즈 숍인숍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워크웨어 브랜드 ‘디키즈(Dickies)’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에 신규 매장을 선보인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지난 2024년부터 국내에 디키즈를 본격적으로 유통하며 브랜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현지 시장에 맞춘 상품 기획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