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멜라메이트’, 슬립앤슬립과 팝업스토어 열어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5 14:49:0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웰케어가 침구업체 이브자리의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과 함께 팝업스토어 <꿈의 조각×수면의 조각>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9월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스타필드 마켓 죽전점에서 운영되며, CJ웰케어와 슬립앤슬립은 각각 멜라메이트 존과 체험 존에서 소비자들을 맞이한다.

 

▲ [사진=CJ웰케어]

 

멜라메이트 존에서는 CJ웰케어의 식물성 멜라토닌 제품인 ‘멜라메이트 구미’와 ‘멜라메이트’를 만나볼 수 있다. ‘멜라메이트 구미’는 CJ웰케어가 지난 2월 국내 최초 구미 형태로 선보인 식물성 멜라토닌으로, 올리브영에서 멜라토닌 카테고리 1위로 자리매김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CJ웰케어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멜라메이트’는 식물성 멜라토닌을 2mg 함유한 고함량의 정제형 제품으로 한층 더 깊은 휴식을 도울 수 있다.

 

멜라토닌은 뇌에서 분비되는 호르몬으로, 우리 몸의 생체 리듬을 조율하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두 제품에 담긴 식물성 멜라토닌은 프리미엄 피스타치오에서 추출한 원료로, 인체에서 만들어지는 멜라토닌과 동일한 분자 구조를 지니고 있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각광받고 있다.

 

체험 존은 슬립앤슬립의 대표 제품인 ‘깊은잠베개’와 ‘깊은잠매트리스’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꾸려졌다. ‘깊은잠 시리즈’는 인체공학적 구조로 설계되어 안정적인 숙면을 돕는 프리미엄 침구용품이다. 슬립앤슬립은 2025 FW 시즌 신제품을 현장에서 처음 선보이며,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도 특별 판매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및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 설문에 참여하면 ‘멜라메이트 구미’ 샘플키트를 증정하며, 제품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멜라메이트’ 선물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CJ웰케어 관계자는 “고객의 더 나은 휴식 경험을 돕기 위해 슬립앤슬립과 협업해 이번 팝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웰니스 솔루션을 제안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랜드월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이랜드월드를 인증 대상 법인으로, 주요 고객 접점 사업 전반을 포함해 부여됐으며, 인증 기간은 2026년 1월 1일부터 2028년 12월 31일까지

2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히어로즈 패밀리’ 성과공유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국가보훈부, 초록우산과 함께 ‘히어로즈 패밀리 성과공유회’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히어로즈 패밀리는 전몰·순직 군경 및 소방 유가족 자녀들이 희망하는 진로에 필요한 교육 등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15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에서 열린 이번 행사엔 ‘영웅’의 자녀 11명이 1년 동안 갈고

3

세라젬, 소외된 이웃에 5억 원 상당 헬스케어 가전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KBS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동행’을 통해 사회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세라젬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KBS 대표 프로그램인 ‘동행’에 출연한 저소득·중증 질환 가족의 건강 증진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2022년부터 올해까지 90여 가정에 척추관리 의료기기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