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히어로즈워’, 역대급 보상 쏜다…신년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1-12 14:53:09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모바일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이 ‘신축년’ 새해를 기념한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그 결과에 따라 다양한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도전 2021! 새해 목표 달성’ 이벤트가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컴투스 제공]

이벤트에 주어진 새해 목표는 ‘카드 뽑기 진행’, ‘투기장 티켓 사용’ 등 게임 플레이에 필수적인 총 6개의 간단한 미션으로 이뤄졌으며, 각각의 미션을 달성할 시 해당 목표와 관련이 있는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내 총 5개 이상의 목표를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최고급 게임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더불어 오는 14일까지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플레이하면서 푸짐한 보상까지 얻을 수 있는 ‘하나의 신년 파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신년 이벤트 재료들의 조합을 통해 각종 게임 선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최대 ‘SSR 스킬 카드 뽑기권’까지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를 매일 선물로 지급하며 이벤트 종료시까지 연속으로 출석할 경우 추가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게 했다.

게임 내 각종 콘텐츠의 편의성을 강화하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새롭게 도입된 장비 자동 장착 기능을 통해 유저들은 자신이 보유한 용병들에 가장 필요한 우선순위 장비들을 보다 손쉽게 장착할 수 있게 됐다.

또 카드 연구의 시스템 개선을 통해서도 카드 승급 및 등급 진화 등 육성을 한층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게 했다.

이 밖에도 ‘일일 훈련’ 콘텐츠도 기존 대비 대폭 확장해 공략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보상도 확대했으며, 유저 간 실력을 겨룰 수 있는 대전 콘텐츠 ‘투기장’도 신규 시즌을 개막해 게임에 새로운 활력을 더했다.

한편 ‘히어로즈워’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인간 세력과 돌연변이 감염개체가 인류의 마지막 세력이 되기 위해 맞서 싸운다는 독특한 스토리를 담고 있는 턴제 RPG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구글과 파트너십 강화…차세대 폼팩터용 사용자 경험 개발 통한 AI 경험 확장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구글의 차세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안드로이드 기기에서의 사용자 경험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구글과 협력한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안드로이드 XR 기반의 AI 글래스용 사용자 경험과 최신 AI 기술이 접목된 안드로이드 모바일 경험을 개발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카카오는 안드

2

서울디지털대, 1학기 최종 모집 앞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오는 13일 오후 10시까지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최종 모집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고교 졸업(예정)자 이상이면 수능·내신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며, 합격자는 19일 발표된다. 서울디지털대는 12개 학부 37개 학과전공 체제에서 연간 1000여 개 교과목을 운영하며, 복수·부전공 제도를 통해 최대

3

블리블리, 중동 매출 600% 증가… 글로벌 확장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건코스메틱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2025년 중동 매출이 2024년 대비 약 600% 증가하며 현지 시장에서 확장 국면에 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중동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부티카(Boutiqaat)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본격화됐다. 단순 입점을 넘어 집중적인 영업 활동과 현지 맞춤형 콘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