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설명절, 혼자라도 괜찮아...1인 호캉스 즐겨볼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1 15:17:46
  • -
  • +
  • 인쇄
나홀로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즐길 수 있는 호텔은 어디?
조식,휴식,석식은 물론 GX에 '아트클라이밍'으로 눈호강까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최장 9일까지 쉴 수 있는 이번 설 연휴. 멀리 떠나는 것도 좋지만 누적된 피로를 풀며 나를 위한 휴식으로 채우고 싶기 마련이다. 호텔가에서는 도심 또는 제주로 떠난 고객들이 호텔 안에서 미식과 웰니스를 경험하며 온전히 충전에 집중할 수 있도록 1인 고객을 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은 오롯이 나만을 위한 휴식으로 가득 채울 수 있는 혜택을 담은 '올 인 원 스테이(All in One Stay)' 패키지를 선보인다.

 

▲ 설명절을 맞아 호텔가가 나홀로 여행객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각사]


'올 인 원 스테이' 이용시 그래비티만의 감각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인테리어와 편안한 베딩이 갖춰진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 그리고 객실에서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조식과 디너가 모두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된다.


조식은 샐러드, 스크램블 에그, 베이컨과 소시지, 베이커리 등과 커피 또는 주스로 구성되는 '미국식 아침식사'로 제공되며, 디너는 '그래비티 버거', 신선한 야채를 듬뿍 넣은 '클럽 샌드위치'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메뉴와 갈비탕, 해물라면 등 한식 및 마르게리따 피자, 해산물 스파게티 등 양식 메뉴 중 1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또 호텔 3층과 4층에 위치한 '그래비티 클럽'에서 진행되는 GX 프로그램 1회권을 제공해 지친 몸의 피로를 풀고 편안한 휴식과 웰니스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GX 프로그램은 하루 평균 2개 수업이 운영되며 몸의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클래스와 코어 근육을 강화하는 요가와 매트 필라테스, 고강도 유산소 운동인 스피닝와 발레핏 등 전문 강사진의 체계적인 수업으로 구성된다. 수영은 패키지 투숙 기간 동안 이용 가능하다.


한편, 그래비티 로비층의 ‘조선델리’에서는 설날 시즌 한정으로 복 주머니를 형상화한 '복 주머니 케이크'와 선물 세트로 준비할 수 있는 '산도쿠키세트'도 선보인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온전한 휴식을 위한 '스테이 앤 다인(Stay & Din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1박당 20만 원 상당의 다이닝 크레딧을 제공하며, 뷔페부터 이탈리안, 중식당, 일식당, 로비라운지, 베이커리 그리고 바까지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어 특별한 미식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한국식 사우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몸과 마음의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한다. '스테이 앤 다인' 패키지는 1월 31일(금)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은 3월 15일(토)까지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이하 JW 메리어트 제주)에서 미각과 시각을 사로잡는 '풀 보드 리트릿'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아일랜드 키친'에선 JW 조식 세트와 무제한 샴페인을 시작으로 계절별 테이블 서브 메뉴, 세미 뷔페를 즐기는 제주 브런치 로얄을 하프보드로 제공한다. 디너는 투숙 일수에 따라 다양한 옵션으로 즐길 수 있다.


1박 투숙 시 '아일랜드 키친'의 제철 해산물과 JW 샤브가 포함된 디너 뷔페 제주 씨푸드 로얄이 제공되며 2박 투숙 시 그릴 다이닝 레스토랑 '더 플라잉 호그'의 디너 7코스를 즐길 수 있다. 3박 이상 투숙 시에는 '아일랜드 키친'의 제주 씨푸드 로얄과 '더 플라잉 호그'의 디너 7코스, 또는 소수의 고객만을 위한 스피크이지 콘셉트의 '여우물' 제주 맡김차림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더 깊고 풍성한 미식 경험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호텔 곳곳의 작품을 감상하는 '아트 클라이밍'을 비롯한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 및 실내외 수영장 이용 등이 포함돼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케미칼, 재난 대비 ‘긴급구호 키트’ 제작 봉사활동 전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케미칼이 재난 발생 시 지역사회의 신속한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한 ‘긴급구호 키트(KIT)’를 제작했다.SK케미칼(대표이사 안재현)은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본사에서 ‘2025 밸류데이(VALUE Day)’두 번째 프로그램으로 ‘긴급구호 키트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긴급구호 키트는 산불, 호우 등 기후위기로 인

2

한미약품, ‘CPHI Worldwide 2025’ 참가…글로벌 시장 확대 박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28~30일(현지시각)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글로벌 진출 확대에 나선다.이번 전시회에는 166개국, 2,400여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여하며, 6만2,000명 이상의 관계자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미약품은 블록버스터 제품인

3

렐루게임즈, 미메시스 얼리 액세스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크래프톤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렐루게임즈가 지난 27일 신작 협동 공포 게임 ‘미메시스(MIMESIS)’의 얼리 액세스(Early Access)를 진해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얼리 액세스 버전은 신규 시네마틱 트레일러 공개와 함께 신규 맵 몬스터 스크랩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플레이어의 행동과 목소리를 정교하게 모방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