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 던전 입장 레벨 완화·드랍률 상승 등 혜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자회사 전기아이피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미르의 전설3’가 서비스 23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내달 20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
▲ ‘미르의 전설3’ 서비스 23주년 기념 이벤트 이미지 [사진=위메이드] |
이용자는 두 상자에서 ‘미르3기념주화’, 명성호패로 착용할 수 있는 ‘23주년기념패’와 ‘23주년행운구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미르3기념주화’는 이벤트 NPC를 통해 버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23주년행운구슬’은 ‘23주년기념상자’에서 얻는 ‘23주년강화석’으로 강화할 수 있다.
강화 수치가 특정 조건에 도달한 '23주년행운구슬'을 이벤트 NPC에게 가져가면 다채로운 보상이 지급된다.
시공 던전 이용 시에도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시공 던전의 입장 레벨 제한이 완화되고, 아이템 드랍률이 30% 상승한다. 보스 격파 시 갑옷의 강도를 올려주는 ‘강력화기름(갑옷)’ 아이템도 확률적으로 제공된다.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해 포인트를 획득하고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23주년 기념 포인트 이벤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 댓글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도 마련도 있다. 또, '23주년 기념 어워즈'를 개최해 수상자에게 한정판 ‘묵청대도’ 실물 굿즈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