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키녹, "댕댕 질주왕부터 설채현 수의사 세미나 열립니다"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6 14:56:3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그룹이 운영하는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오픈 1주년을 맞아 펫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8월 문을 연 키녹은 반려동물 친화적 설계와 다양한 부대시설, 차별화된 식음료(F&B) 서비스로 많은 반려인들의 사랑을 받으며 국내 대표 펫 프렌들리 호텔로 자리매김했다.

 

▲ [사진=교원그룹]

 

키녹은 1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과 31일 양일간 야외 펫파크와 카페 스니프(Sniff)에서 ▲댕댕 질주왕 대회 ▲댕댕 짐볼왕 대회 ▲설채현 수의사 초청 세미나 ▲키녹 훈련사 토크 콘서트 ▲펫 타로 ▲펫 초상화 ‘나의 강아지를 그려줘요’ ▲행운권 이벤트 등 다양한 펫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먼저 가장 빠른 반려견을 가리는 ‘댕댕 질주왕 대회’와 짐볼을 가장 잘 다루는 반려견을 선발하는 ‘댕댕 짐볼왕 대회’가 양일간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키녹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입상한 반려견에게는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오는 31일 정오에는 카페 스니프에서 반려동물 행동 교정 전문가 설채현 수의사의 특별 세미나가 열린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반려동물의 행동 문제를 이해하고 수정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와 정보를 직접 들을 수 있다.

 

펫 타로와 펫 초상화 프로그램이 상시 운영되며, 행사 기간 키녹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숙박권, 키녹 굿즈 세트, 펫 모자, 봉제인형, 반려견 간식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키녹 1주년 프로그램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참여 방법은 키녹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녹 관계자는 “1주년을 맞아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펫 프렌들리 호텔로서 반려인의 라이프스타일과 반려동물의 눈높이에 맞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제철 맞은 겨울 딸기 '홀케이크'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연말 케이크 성수기 시즌을 맞아, 신세계푸드의 겨울 딸기 홀케이크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케이크는 신세계푸드가 직접 기획·제조한 제품으로,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인 ‘블랑제리’와 ‘E베이커리’를 통해 판매된다. 겨울철 대표 과일로 자리 잡은 딸기를 활용해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시즌 한정 상품으로 구성했다.

2

소진공, 중소·중견기업 규제혁신 유공 단체부문 중기부장관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이 서울 은행회관에서 개최된 ‘2025년 대한민국 중소기업 규제 합리화 대상 시상식’에서 중소·중견기업 규제혁신 유공 단체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날 진행된 ‘2025년 대한민국 중소기업 규제 합리화 대상 시상식’(이하 시상식)은 중소벤처기업부 옴부즈만이 주최하는

3

롯데백화점, 포켓몬 팝업 '메타몽의 시크릿 캡슐멘션' 개점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19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롯데타운 잠실에서 포켓몬 겨울 팝업스토어를 열고 연말 시즌 신상품을 대거 공개한다. 최근 MZ세대를 강타하고 있는 ‘캡슐토이’ 열풍을 공략해, 잠실 팝업에서 처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4월 잠실 월드몰 일대에서 진행된 ‘포켓몬타운 2025’ 팝업은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