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키녹, "댕댕 질주왕부터 설채현 수의사 세미나 열립니다"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6 14:56:3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그룹이 운영하는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오픈 1주년을 맞아 펫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8월 문을 연 키녹은 반려동물 친화적 설계와 다양한 부대시설, 차별화된 식음료(F&B) 서비스로 많은 반려인들의 사랑을 받으며 국내 대표 펫 프렌들리 호텔로 자리매김했다.

 

▲ [사진=교원그룹]

 

키녹은 1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과 31일 양일간 야외 펫파크와 카페 스니프(Sniff)에서 ▲댕댕 질주왕 대회 ▲댕댕 짐볼왕 대회 ▲설채현 수의사 초청 세미나 ▲키녹 훈련사 토크 콘서트 ▲펫 타로 ▲펫 초상화 ‘나의 강아지를 그려줘요’ ▲행운권 이벤트 등 다양한 펫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먼저 가장 빠른 반려견을 가리는 ‘댕댕 질주왕 대회’와 짐볼을 가장 잘 다루는 반려견을 선발하는 ‘댕댕 짐볼왕 대회’가 양일간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키녹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입상한 반려견에게는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오는 31일 정오에는 카페 스니프에서 반려동물 행동 교정 전문가 설채현 수의사의 특별 세미나가 열린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반려동물의 행동 문제를 이해하고 수정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와 정보를 직접 들을 수 있다.

 

펫 타로와 펫 초상화 프로그램이 상시 운영되며, 행사 기간 키녹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숙박권, 키녹 굿즈 세트, 펫 모자, 봉제인형, 반려견 간식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키녹 1주년 프로그램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참여 방법은 키녹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녹 관계자는 “1주년을 맞아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펫 프렌들리 호텔로서 반려인의 라이프스타일과 반려동물의 눈높이에 맞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크리에이터 외환우대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구글과 메타로부터 해외송금을 받는 크리에이터 고객을 위한 ‘KB 디지털 크리에이터 우대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서비스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광고 수익을 받는 크리에이터 고객은 환율우대 100% 자동적용(월 미화 1만달러 상당액 이하 기준) 외화계좌 자동입금(건당 5만달러 상당액 이하 한

2

지드래곤의 한정판 블록 꽃 베일 벗다…‘818 BLOOM’ 티저 영상 공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트렌드 리더’ 지드래곤(G-DRAGON)의 한정판 블록 꽃이 베일을 벗는다.엠트리아이엔씨는 옥스포드(OXFORD)와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이 함께 선보이는 ‘818 BLOOM’의 티저 영상을 15일 공개한다고 밝혔다.세계 최초로 아티스트의 페르소나를 모티브로 개발한 DIY 창작품 ‘818 BLOOM’은 지

3

유한양행, 휴이노와 AI 기반 ‘메모큐’ 국내 공급 계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이노(대표 길영준)와 인공지능(AI) 기반 스마트 원내 모니터링 솔루션 ‘메모큐(MEMO Cue)’의 국내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계약으로 유한양행은 휴이노가 개발한 웨어러블 기반 환자 상태 실시간 모니터링 솔루션을 국내 병원망에 공급하게 된다. 양사는 지난 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