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감사 나눔 이벤트 ‘전장의 영웅’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28 14:57:47
  • -
  • +
  • 인쇄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감사 나눔 이벤트 ‘전장의 영웅’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전장의 영웅’은 평소 마을에 큰 힘이 되고 있는 병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이벤트다. 생활 콘텐츠 ‘요리’로 만든 특제 정식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내달 11일까지 매주 1회씩 수행할 수 있으며,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기억의 파편을 보상으로 받는다. 

 

▲ 펄어비스 제공


고생한 병사들을 대신해 마을을 지키는 이벤트 ‘필드 우두머리 릴레이 처치’를 내달 12일까지 진행한다. ‘북부 경비캠프’ 주변에 릴레이 형식으로 출현하는 필드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베그의 장갑 ▲빨간코의 갑옷 ▲우둔한 나무 정령의 갑옷 ▲마력 깃든 양피지 ▲무한 마력의 수정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매일 접속 시 제공되는 튤립으로 ▲금괴 ▲카프라스의 돌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 ▲강화 지원 상자 ▲공헌도 경험치 등과 교환할 수 있는 ‘봄맞이 아름다운 튤립’ 이벤트도 연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손보 “경영개선권고 위법 가능성"ㅋ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위원회의 '경영개선권고'에 대해 롯데손해보험이 반박하고 나섰다.금융위는 5일 오후 정례회의를 통해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에 대한 적기시정조치 '경영개선권고'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금융당국은 롯데손보 자본 적정성이 취약하다고 판단, 건전성 관리 강화를 주문했다. 금융감독원은 지난해 정기검사와

2

CJ온스타일, 가습기·전기매트도 ‘오늘도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에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되면서 겨울철 계절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때 이른 초겨울 추위를 대비해 가습기·전기매트·온열기기 등 약 100여개 겨울 계절가전에 ‘오늘도착’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추위가 시작된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계절가전 주문금액을

3

김승연 회장, 한화 선수단에 준우승 기념 오렌지색 아이폰으로 '찐사랑' 증명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한화이글스의 2025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선수단에게 팀 상징과 같은 '오랜지색'의 아이폰을 선물했다. 이 아이폰 17 프로는 선수단과 스태프 총 60명에게 전달됐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아이폰을 건네며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