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예비 부모 위한 '첫만남박스' 콜라보 키트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1 14:59:2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취향 육아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오는 23일 컨템포러리 키즈 브랜드 ‘드타미프로젝트’와 협업한 ‘첫만남박스’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첫만남박스’는 출산 및 육아 초기 단계에 필요한 제품을 엄선해 구성한 키디키디의 대표 키트 상품이다. 2024년 4월 첫 론칭 이후 누적 13만 명 이상의 예비 부모가 신청하며 플랫폼 내 대표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회사 측은 브랜드 큐레이션 역량과 고객 의견을 반영해 실사용 중심으로 구성한 점이 흥행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 [사진=이랜드월드]

 

키디키디는 2월 11일부터 26일까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6년 출산 예정이거나 출산한 부모라면 공식 플랫폼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이번 협업 ‘첫만남박스’를 증정한다.

 

이번 제품은 ‘첫만남박스’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브랜드 협업 사례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드타미프로젝트와 협업한 해당 키트는 키디키디 단독 상품으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드타미프로젝트의 대표 아이템인 캥거루슈트를 키디키디 단독 컬러로 구성해 이번 박스에서 최초 공개한다”며 “빕과 양말 등 출산 직후 활용 가능한 필수 육아 아이템을 함께 구성한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BQ, 명동 3각 편대 완성하며 ‘K-치킨 메카’ 정조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명동 핵심 상권에 신규 매장을 열며 외국인 관광객 수요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BBQ는 11일 명동 초입에 ‘BBQ 을지로입구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기존 명동스타점, 명동점과 함께 명동 상권 내 3개 매장을 운영하는 ‘트라이앵글’ 구도를 구축하게 됐다. 을지로입구점은 구 외환은행(현 하나은행) 건물

2

인천공항공사, 자회사와 함께 시설관리 분야 안전‧청렴 다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가 2026년을 앞두고 안전·청렴 경영 강화에 나섰다. 공사는 지난 10일 공사 대회의실에서 자회사인 인천공항시설관리(주)와 함께 ‘2026년 인천공항 안전·청렴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행사에는 배영민 인프라본부장을 포함한 양사 임직원 약 70명이 참석했다. 이번 결의대회는 매년 실시하는 정례 행사로,

3

희망브리지, 초대형 산불 예방 위해 선제 대응체계 가동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가 건조한 날씨와 강풍 등으로 산불 발생 시기가 앞당겨지는 상황에 대비해 초대형 산불 예방을 위한 선제 대응체계를 가동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경북·경남·울산 일대에서 발생한 초대형 산불로 큰 피해가 이어진 점을 고려해 사전 대비를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희망브리지는 경기 파주와 경남 함양 재해구호물류센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