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일품진로' MZ세대 공략 마케팅 강화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3 15:01:0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증류식 소주 시장의 저변 확대를 위해 MZ세대 겨냥 ‘일품진로’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한정판 제품과 현장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음용 경험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먼저, 일품진로의 두꺼비 캐틱터 블랙껍을 활용한 한정판 제품 ‘일품진로 블랙껍 에디션’ 4종을 출시한다. 일품진로 블랙껍 에디션은 엄지척, 손하트 등 블랙껍 캐릭터의 귀여운 네 가지 모습을 라벨에 각각 담아, 소비자에게 더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로 다가갈 예정이다.

 

▲ <사진=하이트진로>

 

일품진로 블랙껍 에디션은 9월 5주차부터 마트, 편의점 등 전국 가정 채널과 음식점, 술집 등 주류 판매 업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질과 가격은 기존 일품진로와 동일하다.

 

또한, 2030세대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압구정, 신사 지역에서 ‘일품진로 샵인샵’ 2곳을 운영한다. 압구정 ‘갓포도산’과 신사 ‘동녘’과 협업해 매장 내부에 일품진로 브랜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공간과 일품진로 전용 좌석, 룸 등을 운영한다.

 

일품진로 샵인샵 2곳에서는 일품진로 3종 ▲일품진로25, ▲일품진로 오크25, ▲일품진로 오크43의 샘플러를 판매하며, 단 8천 병 한정 출시된 최상급 프리미엄 증류주 ▲일품진로 25년산의 샘플러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9월 25일부터 10월 26일까지 약 1개월간 운영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대한민국 대표 증류식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가 MZ세대에게 더 친근하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 브랜드 활동들을 기획했다”며, “일품진로는 앞으로도 국내 프리미엄 소주 시장을 확대하며 이끌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당근, 한국환경보전원과 '탄소중립 실천문화 확산' 캠페인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중고거래 플랫폼 당근이 한국환경보전원과 협업해 ‘탄소중립 실천문화 확산’ 캠페인을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같은 생활권 내 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탄소중립 활동을 통해 지역 중심의 친환경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나눔과 중고거래 과정에서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수칙을 홍보함으로써

2

케어젠, ‘in-cosmetics Asia 2025’ 성료…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원료 시장 공략 박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케어젠(대표 정용지)이 아시아 최대 화장품 원료 전시회인 ‘in-cosmetics Asia 2025’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회사는 이번 전시를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원료 시장 공략 가속화와 함께 기능성 펩타이드 기술 경쟁력을 각인시켰다.케어젠은 11월 4일부터 6일까지 태국 방콕 BITEC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모발 손상

3

넥센타이어, 사계절 마모 걱정 줄인 '엔프리즈 S' 전격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가 국내 최고 수준의 마일리지 성능을 자랑하는 사계절용 타이어 ‘엔프리즈 S(N'PRIZ S)’를 교체용 타이어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엔프리즈 S는 전기차부터 내연기관까지 모든 차량에 장착 가능한 고효율 사계절용 타이어로, 뛰어난 마모 성능이 강점이다. 정숙한 승차감을 구현하기 위해 A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