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신규 요원 ‘하루’PV 공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7 15:03:35
  • -
  • +
  • 인쇄
하루 소개 및 전투 모션 영상 등 추가 정보도 순차 공개 예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 중인 다크 판타지 로그라이크 RPG(역할수행게임)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가 게임 속 신규 요원 ‘하루’의 애니메이션 PV(Promotion Video)’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신규 요원 ‘하루’ 이미지 [사진=스마일게이트]

카제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금일 오후 14시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귀여운 여학생 하루가 트라우마를 극복해 나가는 모습과 닻 형태의 ‘앵커’를 사용한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하루는 카제나 세계관 속에서 아카데미에 재학 중인 선도부 위원으로 맑은 미소와 부드러운 성품을 지닌 소녀로 등장한다. 보기와는 다르게 엄청난 대식가로 사용하는 무기도 거대한 닻 형태의 파워 앵커다.

게임 내에서 이용자를 칭하는 ‘퍼스트’와 함께 카오스를 탐험하는 전투원으로 ‘앵커 슛’, ‘앵커포인터’, ‘파워 차지’ 등 여러 공격 카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스킬 카드로 자신의 공격 카드 피해량을 강화하고 특히, 반복 사용할수록 더욱 강력해지는 앵커 슛으로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0월 20일부터 하루의 요원 소개 및 전투 모션 영상 등 추가 정보를 공식 SNS와 커뮤니티에서 공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사이버대, 컨틸턴 효과 분석 프로그램 저작권 등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 AI부동산빅데이터학과는 컨틸턴 효과(Cantillon Effect)를 공간·시계열 관점에서 분석하는 전용 프로그램에 대한 저작권 등록을 완료하고, 이를 학과 재학생 교육 및 졸업생 실무 활용 프로그램으로 공식 도입했다고 22일 밝혔다. 컨틸턴 효과 분석 프로그램은 통화·자본 유입이 지역과 산업에 미치는 비대칭적 영향

2

삼성물산 패션부문, 이색 협업 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새해를 맞아 글로벌 브랜드 간 이색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국내 사업을 전개 중인 덴마크 컨템포러리 브랜드 ‘가니(GANNI)’와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스튜디오 니콜슨(Studio Nicholson)’이 각각 업종의 경계를 넘는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3

현대홈쇼핑, 국가유산진흥원과 맞손…‘K-헤리티지’ 라이브커머스 첫 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홈쇼핑이 국가유산진흥원과 협업해 한국 전통 문화 확산에 나선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3일 오후 8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쇼라’를 통해 국가유산진흥원의 문화상품 브랜드 ‘K-헤리티지(K-HERITAGE)’ 단독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K-헤리티지 상품을 국가유산진흥원의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이 아닌 외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