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브랜드 ‘커밍글’,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뷰티·패션 부문 우수업체 선정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0 15:15:01
  • -
  • +
  • 인쇄
소비자 만족도 기반 평가에서 뷰티·패션 분야 최종 우수업체로 선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헤어케어 브랜드 커밍글(Comingle)이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뷰티·패션 부문 최종 우수업체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유통되는 제품 리뷰 수 등 정량 데이터를 바탕으로 사전 후보군을 도출한 후, 후보 업체에 안내를 거쳐 최종 선정 과정을 진행했다. 선정 기준은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전반적 평가 등 4가지 항목이다. 커밍글은 소비자 만족도를 바탕으로 각 항목별 높은 점수를 얻으면서 뷰티·패션 부문 우수업체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

커밍글은 ‘함께 어우러지다(Comingle)’라는 브랜드명처럼, 자연과 사람,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루는 순간을 디자인하는 감성 헤어케어 브랜드다. 브랜드 슬로건 “Effortless Beauty, Every Day”에는 누구나 손쉽게, 자연스럽게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도록 돕겠다는 철학이 담겨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원케어 퍼퓸 스캘프 탈모 샴푸 캔디 팜므 노워시 헤어 트리트먼트 캔디 퍼퓸 테라피 리페어 헤어 세럼 등이 있으며, 각 제품은 ‘향이 좋다’, ‘한 병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소비자 리뷰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먼저, 커밍글 원케어 퍼퓸 스캘프 탈모 샴푸는 향기와 두피 케어를 동시에 잡은 원케어 솔루션으로, 세정부터 향, 탈모 증상 완화까지 한 병에 담았다.

캔디 팜므 노워시 헤어 트리트먼트는 헹굼 없이 사용하는 노워시 타입 제품으로,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탄력 있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트리트먼트·에센스·퍼퓸케어 기능을 모두 갖춘 올인원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 간편한 헤어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캔디 퍼퓸 테라피 리페어 헤어 세럼은 식물성 오일의 풍부한 보습과 영양에 향기로운 퍼퓸케어를 더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손상 모발에 깊은 영양과 윤기를 제공한다.

커밍글 관계자는 “소비자 경험을 중심으로 한 이번 평가에서 우수 브랜드로 선정돼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제품으로 고객의 일상 속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완성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커밍글은 현재 바디·헤어 미스트, 바디워시 등 신규 라인업 출시를 준비 중이며, 헤어케어를 넘어 토탈 퍼퓸 바디 브랜드로의 확장을 예고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그룹, 코스메틱 전문법인 ‘실(SIL)’ 출범…상반기 첫 브랜드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태광그룹이 코스메틱 전문법인 '실(SIL)'을 설립하며, K-뷰티 신사업에 시동을 걸었다.태광그룹은 13일 독자적 뷰티 브랜드 전개를 위한 코스메틱 전문법인 SIL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SIL은 태광산업이 100% 출자한 자회사로, 글로벌 컨설팅그룹 커니(Kearney)와 삼성전자 등을 거친 신사업 전문가 김진숙 대표

2

LS의 승부수, '쪼개기' 아닌 재상장…에식스솔루션즈로 전력 슈퍼사이클 정조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S그룹이 추진 중인 에식스솔루션즈(Essex Solutions) 상장은 '쪼개기 상장'이 아닌 과거 인수한 글로벌 핵심 자산의 가치를 한국 자본시장에서 재평가받는 재상장(인바운드 상장) 성격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LS는 지난 2008년 약 1조원을 투입해 미국 나스닥 상장사였던 슈페리어 에식스(SPSX)를 100%

3

잡코리아, AI 추천 고도화로 입사지원 2년간 280%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AI·데이터 기반 HR테크 플랫폼 잡코리아가 인공지능(AI) 추천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최근 2년간 입사지원 규모를 크게 확대했다. 잡코리아는 AI 추천을 통한 입사지원 수가 2023년 4분기 대비 2025년 4분기 기준 28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같은 기간 채용 공고 조회 수는 93%, 지원 전환율은 97% 각각 늘어나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