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대학생 홍보대사 '썸즈업' 2기 발대식 개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8 15:05:12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지난 7일 빗썸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Thumbs Up)'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썸즈업은 빗썸의 대학생 홍보대사다. 이번 2기에서는 총 20명이 선발됐다.

 

▲[사진=빗썸]

 

썸즈업 2기 슬로건은 'Make Your Mark(너만의 발자취를 남겨라)'다. 빗썸을 홍보하고 거래소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활동을 진행한다. 특히 온라인 채널에 중점을 둔 1기와 달리 오프라인 중심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썸즈업 2기는 내년 1월 7일까지 총 3개월 동안 활동한다. 선발 인원 외에도 썸즈업 1기 우수 멤버 4명이 '빗썸 엠배서더'로 합류, 2기 활동을 지원한다.

 

서포터즈 인원에게는 매달 지급되는 활동비 외에 명함, 단체복 등이 담긴 웰컴키트와 거래소를 체험할 수 있는 비용이 별도 지급된다.

 

우수 활동팀에는 상금 500만원(1팀)을, 우수 활동자 4명에게는 각각 200만원의 상금과 빗썸 체험형 인턴 또는 엠배서더 활동 기회 등이 제공된다.

 

빗썸 관계자는 "썸즈업 2기가 자신의 발자취를 남길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갤러리아百, '스튜디오 리포소' 아크릴 소품 팝업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봄 시즌을 맞아 서울 명품관에서 수공예 아크릴 소품 브랜드 ‘스튜디오 리포소(Studio Riposo)’ 팝업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하는 스튜디오 리포소는 빛의 반사와 투명 소재의 색감을 강조한 아크릴 기반 디자인 브랜드다. 빛을 받는 각도에 따라 파스텔 톤이 반사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2

CJ제일제당, 中 싱후이핀과 라이신 균주 특허 협력
[메가경제=정호 기자] CJ제일제당은 중국 국유기업 StarLakeEppen(싱후이핀)과 라이신 제품 관련 기술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CJ제일제당은 라이신 균주 사용권을 중국 내 독점 라이선스 형태로 제공한다. 회사는 이를 계기로 기존 생산·판매 중심의 라이신 사업을 라이선스 및 기술 이전 등으로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3

한국타이어 헝가리공장, 재생에너지 장기 전력구매계약(PPA)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 계열 글로벌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헝가리공장이 재생에너지 전문기업 GoldenPeaks Capital과 10년간 총 430GWh 규모의 장기 전력구매계약(PPA)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2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계약에 따라 한국타이어는 매년 43GWh의 태양광 발전 전력을 공급받는다. 이는 약 2만8,7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