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풀필먼트서비스, 3년째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에 임직원 성금 기부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0 15:05:0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 임직원들이 3년째 소아암 어린이 돕기에 나섰다.


CFS는 지난 16일 오후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대회의실에서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 환아를 돕기 위한 임직원 성금을 서울대학교병원 어린이병원학교에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3년째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에 임직원 성금 기부

CFS 임직원들은 2023년 환아를 위한 기부 및 물품 후원 2,637만 5천 원을 시작으로, 2024년에는 1,496만 7천 원을 전달했다. 이어서 올해는 9,275명이 무려 7,888만 9천 원의 성금을 마련해 누적 1억 2,023만 1천 원을 기부하게 되었다.

CFS 조직문화팀은 지난 연말 어린이 환자들을 돕기 위한 성금 모으기를 진행했다. 이에 전국 각지의 임직원들은 천 원, 만 원, 삼만 원 오만 원 등 자발적으로 기부금 모으기에 동참했다.

엄성환 CFS 대표이사는 “임직원들이 따뜻한 마음으로 십시일반 모은 성금을 전달해 드린다”며 “어린이들의 건강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CFS는 의미 있는 나눔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최은화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장은 “3년째 아이들을 위해 마음을 나눠주신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임직원 여러분께 큰 감사를 드린다”며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에서 치료받는 아이들이 편안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FS는 지난 20일 국민통합위원회가 뽑은 ‘2024 아름다운 동행 기업’에 선정돼 ‘아름다운 동행상’을 수상했다. 올해도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한 봉사와 나눔을 지속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시라노’ 등장 앞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23일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아우터 원 등급 캐릭터 ‘시라노 번스타인’ 등장을 예고하는 프로모션 영상(PV)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시라노 번스타인’은 ‘흑태자’와 ‘하이델룬’에 이어 게임 내 세 번째 아우터 원(최고 등급) 캐릭터로, 오는 1월 13일 서비스 2주년

2

아시아나항공, 영구채 2000억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시아나항공은 이사회를 통해 자본확충을 위한 영구채 2000억원 발행을 결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영구채 발행 목적은 상반기 이후 원달러 환율이 급등하고 고환율 기조가 지속됨에 따라 선제적으로 자본을 확충함으로써 부채비율 개선 등 재무건전성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이번 신용등급 평가에서 아시아나항공은 1 Notch 상승한 BBB+를

3

에이스침대, 연탄 11만 장 후원…박보검·션까지 ‘한파 속 나눔 행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가 본격적인 한파를 앞두고 기후환경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 후원과 나눔 봉사활동에 나섰다. 에이스침대는 23일 서울 노원구 상계동에서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기부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연탄 11만 장 이상을 마련할 수 있는 규모로, 연탄 난방에 의존하는 고령자 및 취약계층의 겨울철 생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