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태연 다음은 누구? 나랑드사이다 ‘NEW 모델 맞추기’ 이벤트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3 15:05:37
  • -
  • +
  • 인쇄
힌트는 "가수이자, 작사가이자, 작곡자이자, 프로듀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오늘(2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랑드사이다 ‘NEW 모델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동아오츠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모델의 모습과 힌트를 통해 유추하여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의 정답자들에게 나랑드사이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NEW 모델 맞추기’ 이벤트 진행

정답 공개는 26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가수이자, 작사가이자,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다재다능한 그는’이라는 힌트가 주어진다.

나랑드사이다의 이전 모델은 소녀시대 태연으로 맛 외에는 모든 것을 뺀 나랑드사이다만의 특징을 잘 살렸다는 평을 받은 바 있다.

나랑드사이다는 4 Zero 음료로 칼로리, 색소, 설탕, 보존료가 없는 국내 최초 제로칼로리 사이다다.

장주호 나랑드사이다 브랜드매니저는 “새로운 모델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새로운 모델과 함께 다양한 나랑드사이다만의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최근 포카리스웨트의 새로운 모델로 아일릿의 원희를 발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