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팽현숙 vs 이봉원’ 맛 대결 2차전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9 15:09:5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홈앤쇼핑이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은 ‘팽현숙 VS 이봉원’ 맛 대결을 다시 선보인다.

 

홈앤쇼핑은 지난 11월 첫 방송 이후 높은 관심을 끌었던 해당 콘셉트의 2차 방송을 오는 20일과 21일 이틀간 오후 5시 40분에 걸쳐 라이브로 진행한다고19일 밝혔다.

 

▲ [사진=홈앤쇼핑]

 

이번 방송은 각 출연자의 대표 메뉴를 앞세워 완성도를 겨루는 형식으로 구성됐다. 20일에는 팽현숙의 소곱창전골이 소개된다. 진한 국물의 풍미와 곱창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조화를 이루며, 사누끼 우동사리 2팩을 함께 구성해 상품 경쟁력을 높였다.

 

21일 방송에서는 이봉원의 ‘바름원 차돌짬뽕전골’이 공개된다. 짬뽕 특유의 시원한 맛은 살리면서도 자극적인 요소를 줄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기름기를 최소화하고 고기 육수 기반의 한식 스타일 소스를 적용했다.

 

방송과 연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2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해당 상품을 각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한 고객은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경품은 각 프로그램당 홈앤쇼핑 적립금 50만 원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추운 겨울철 집에서도 따뜻하고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두 가지 전골 메뉴를 준비했다”며 “진한 국물이 매력적인 곱창전골과 시원하고 깔끔한 차돌짬뽕전골 가운데 선택하는 재미도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