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9월 7일 프로야구 잠실·대구 경기 극장 생중계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3 15:14:4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는 오는 7일 오후 5시에 진행되는 ‘SSG 랜더스 vs LG 트윈스’ 경기와 ‘한화 이글스 vs 삼성 라이온즈’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3일 밝혔다.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SSG 랜더스 vs LG 트윈스’ 경기는 CGV강변, 소풍, 인천 등에서 생중계한다.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펼쳐지는 ‘한화 이글스 vs 삼성 라이온즈’ 경기는 CGV대구아카데미, 대전, 용산아이파크몰, 천안펜타포트, 청주(서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CJ CGV]

 

이번 주말에는 에버랜드와 협업해 ‘[CGVx에버랜드] 최강레시와 함께하는 여름 야구 ‘한화 이글스 vs 삼성 라이온즈’’ 이벤트 회차도 CGV연남에서 선보인다. 이 상영회는 에버랜드와 협업해 기획한 이벤트로 모든 관람객에게 에버랜드의 레서판다 캐릭터인 '레시'가 승리의 기운을 더하는 굿즈 ‘최강레시 키링'을 선물한다.

 

KBO 리그 극장 생중계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J CGV 김진호 ICECON사업팀장은 “식을 줄 모르는 프로야구의 열기가 극장가에서도 이어지며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며 “CGV는 앞으로도 현장의 열기를 그대로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뷰잉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손해보험, 연세대 국제캠퍼스에 생태벚꽃길 조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기후위기 속 생물 다양성 보전을 위해 연세대학교와 생태벚꽃길 조성 활동을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 한화손보는 전일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한화손해보험과 연세대학교가 함께하는 생태벚꽃길 조성 기념식'을 개최했다. 행사는 기후위기 시대에 생물다양성 보전 가치를 실천하기 위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2

바이낸스, 가상자산 범죄 피해 예방 위한 '안전 가이드라인' 공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글로벌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낸스(대표 리처드 텅)가 가상자산 관련 사기 범죄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이용자 안전 가이드라인을 제시했다. 이번에 공개된 범죄 유형은 ‘계정 판매 사기’, ‘SMS 스푸핑’, ‘애플 ID 피싱’ 등 세 가지로, 접근 수법과 피해 과정, 사용자가 취할 수 있는 대응 수칙 등을 포함하고 있다. 먼저

3

하나증권, '대대손손 가족 손님 이벤트' 당첨자 선정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하나증권은 손님 중심 가치 문화의 일환으로 진행한 대대손손 가족 손님 이벤트의 당첨자를 선정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증권은 올해를 '손님 중심 가치 문화' 정착의 원년으로 삼고 손님의 목소리와 경험을 기업 전략의 출발점으로 삼는 '손님 중심 경영'을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