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BILLIONAIRE' MV 공개 D-3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2-04 15:17:40
  • -
  • +
  • 인쇄
화이트 플라멩코 의상에 고혹적 비주얼, 퍼포먼스 기대감 고조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YG 베이비몬스터가 정규 1집 수록곡 'BILLIONAIRE'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포스터를 추가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YG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블로그에 'BILLIONAIRE' EXCLUSIVE PERFORMANCE VIDEO TEASER'를 게재했다. 화이트톤의 플라멩코 착장에 블랙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줘 일곱 멤버들의 고혹적 아우라를 더욱 극대화하는 이미지다. 


해당 초상은 앞선 서울 콘서트에서 처음 베일을 벗었던 'BILLIONAIRE' 퍼포먼스 비디오 속 메인 비주얼을 활용한 터라 팬들의 반응이 더욱 뜨겁다. 당시 베이비몬스터는 섬세한 춤선과 함께 의상에 달린 끈을 통해 그루비한 매력을 극대화하며 호평받았다.

무엇보다 'EXCLUSIVE PERFORMANCE VIDEO'라는 명칭에 걸맞게 YG가 심혈을 기울여 최종 작업을 거듭한 만큼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을 전망. YG 측은 "곡이 지닌 감각적 사운드는 물론 퍼포먼스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는 고퀄리티 영상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베이비몬스터는 작년 11월 정규 1집 [DRIP]을 발매한 뒤 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를 자랑 중이다. 특히 이들은 선공개곡 'FOREVER'와 더블 타이틀곡 'DRIP', 'CLIK CLAK'을 비롯 수록곡 'Love In My Heart'·'Really Like You'·'BILLIONAIRE' 등 무려 6편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매우 이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폭발적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데뷔 첫 월드투어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를 통해 글로벌 저변 확장에 나선다. K팝의 성지 KSPO DOME에서 서울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들은 미국·일본·싱가포르·홍콩·호찌민·방콕·자카르타·쿠알라룸푸르·타이베이 등으로 향해 총 14개 도시, 23회차에 걸쳐 팬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마사회, 문화센터 봄학기 수강생 모집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마사회가 지역 주민의 평생학습과 건전한 여가문화 확산을 위해 2026년 문화센터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봄학기는 계절 특성을 반영한 체험형 프로그램과 생활밀착형 강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배움과 소통을 함께할 수 있도록 강좌 구성을 다양화했다. 쿠킹, 미술·공예, 악기·보컬, 요가·

2

현대자동차, 2025년 매출액 6.3% 증가…고부가 차종 판매 확대로 외형 성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는 2025년 연결 기준 매출액이 전년 대비 6.3% 증가한 186조2545억원을 기록했다고 29일 공시했다. 고부가가치 차종 중심의 판매 믹스 개선과 평균판매단가 상승, 우호적인 환율 효과가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미국 관세 영향과 글로벌 인센티브 증가 등 비용 부담 확대로 전년 대비 19.5% 감소한

3

보람그룹, 반려동물 동반 여행상품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1인 가구의 증가와 저출생으로 인해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인식하는(펫휴머니제이션) 사회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이에 따라 반려동물 상품 및 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펫상품의 고급화, 팻패션의 다양화, 여행과 여가의 확장 등을 주요 특징으로 하는 펫소비시장이 형성되고 있다.라이프 큐레이터 보람그룹은 반려동물 동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