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일본 정통 스시 맛보러 오세요"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5 15:18:3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신라호텔에서 도쿄 긴자를 대표하는 39년 전통의 일본 현지 장인이 만든 스시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의 대표 레스토랑인 올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가 일본 도쿄 긴자 지역을 대표하는 초밥 전문점인 ‘스시 아오키’의 오너 셰프 ‘아오키 도시가츠’ 셰프를 초청해 미식 향연을 펼친다.

 

▲ [사진=서울신라호텔]

 

‘스시 아오키’는 2대째 대를 이어 정통 에도마에 스시를 선보이는 일본의 초밥 전문점으로, 다수의 고급 초밥 전문점이 위치한 일본 긴자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곳이다. 에도마에 스시는 에도시대(1603~1867년) 무렵 탄생한 기법으로 손으로 쥐어 만든 스시로 숙성회의 식감과 부드러움의 조화가 특징이다.

 

오는 9월 16일부터 18일 3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신라호텔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아오키 셰프의 시그니처 스시 7종과 고바치 4종까지 총 11종의 미식을 선보인다.

 

올해는 그동안 시도해보지 않은 △갈치찜 스시 △다시마로 절인 딱새우 스시 △초절임한 전어로 만든 스시 등을 새로운 조리법을 적용한 메뉴와 △광어와 샤인머스캣을 활용한 ‘광어 지느러미와 머스캣, 소금폰즈’ △붕장어와 유자소금으로 만든 ‘유자 향 붕장어 조림’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줄무늬 전갱어 △전어 △갈치 △광어 등 가을 제철 식재료로 만든 메뉴로 가을의 진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속을 채운 새끼오징어 스시, △소금을 곁들인 갈치찜 스시 등 고바치 4종은 ‘더 파크뷰’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메뉴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더 파크뷰’에서는 ‘스페셜 하이볼’도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 조현성 믹솔로지스트가 추천, 페어링한 일식과 잘 어울리는 사케 베이스 하이볼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증권 "롯데관광개발, 저평가 여전…목표가 25,000원 상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증권가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여전히 저평가되어 있다며 투자 매력을 강조하고 나섰다. 제주드림타워 카지노 실적 호조와 외국인 관광객 증가 추세를 근거로 목표주가를 대폭 상향 조정했다. 11일 SK증권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투자의견 'BUY'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21,000원에서 25,000원으로 19% 상향 조정

2

미래에셋증권, 연금자산 50조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연금 적립금 50조원 시대를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0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퀴즈 정답을 맞힌 선착순 5만명에게 신세계상품권 5000원이 증정된다. 미래에셋증권 개인연금 및 퇴직연금 계좌를 보유한 고객 또는 이벤트 기간 내 연금계좌를 신규

3

유안타증권, 사내 AI 교육 프로그램 운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유안타증권은 임직원의 인공지능(AI) 실무 활용 능력 향상을 위해 전략적 교육 프로그램 '에이아이빌리티 아카데미'(AIbility Academy) 과정을 신설해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교육 과정은 우선 본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1차수 교육을 포함해 다음달 22일까지 각 차수마다 30명씩, 총 7개 차수에 걸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