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 모델 '안유진 효과' 톡톡…가을신상 없어서 못 판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5 15:18:1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모델 안유진 효과에 힘입어 23년 가을상품의 판매 반응이 뜨겁다.

럭키슈에뜨는 올해부터 브랜드의 유니크한 감성을 대변하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아이브 안유진을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시즌에는 ‘젠틀 카리스마(GENTLE CHARISTMA)’를 주 콘셉트로, 안유진의 시크한 매력과 경쾌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동시에 보여주는 다채로운 캠페인 화보를 선보이며 MZ세대 여성 고객층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럭키슈에뜨, 모델 '안유진 효과' 톡톡[사진=코오롱FnC]

8월에 공개된 화보 속 안유진은 가을과 어울리는 차분한 색상의 상품과 독특한 액세서리를 매치한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가을 주력 상품이자 안유진이 화보에서 착용한 럭키슈에뜨의 ‘프릴 장식 브이넥 카디건’과 ‘프릴 레터링 자카드 스커트 풀오버’는 출시 이후 3주 만에 완판, 현재 리오더가 진행될 만큼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리본 포인트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는 허리에 커다란 리본 장식과 소매 볼륨이 유니크한 상품으로 한층 우아하고 성숙한 분위기의 안유진을 보여준다. 해당 제품 역시 출시 이후 3주 만에 70%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이외에도 안유진이 착용한 재킷, 액세서리 등 대다수 상품의 반응이 좋아 가을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럭키슈에뜨의 매출 상승세는 안유진 효과와 함께, 신상품이 출시될 때마다 구사하고 있는 ‘먼세븐(MON7)’ 판매 전략도 한몫하고 있다. ‘먼세븐’은 매장 출시 7일전 온라인을 통해 신제품을 선 오픈하는 럭키슈에뜨 만의 판매 방식이다. 이는 디지털 환경에서 캠페인 및 영상 콘텐츠를 먼저 노출함으로써 상품에 대한 친밀도 상승 및 선 경험 효과를 통해 고객 접점을 강화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럭키슈에뜨 관계자는 “브랜드의 유니크한 감성과 무대와 예능을 넘나들며 맹활약하는 안유진의 팔색조 매력이 맞아떨어져 시너지를 내고 있다”며 “가을 캠페인에 이어 올 하반기까지 럭키슈에뜨 속 다양한 안유진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럭키슈에뜨 신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