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참치, BTS 진과 글로벌 캠페인…‘슈퍼튜나포유’로 팬 참여 확대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9 15:19:4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원F&B는 동원참치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BTS) 진과 함께 글로벌 소비자를 겨냥한 ‘슈퍼튜나포유(Super Tuna For You)’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단백 식품으로서 동원참치의 맛과 건강성을 전 세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동원참치’와 ‘고추참치’ 묶음 제품에 참치캔을 꾸밀 수 있는 응원 스티커를 동봉했다. 해당 스티커로 장식한 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 [사진=동원F&B]

 

캠페인은 국적과 거주지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엑스(X·옛 트위터), 틱톡, 네이버 블로그 등 주요 SNS 채널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300만 원 상당의 항공권과 동원참치 한정판 굿즈인 클리커 키링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차 캠페인은 오는 3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이후 경품을 달리한 2·3차 캠페인도 순차적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개인 취향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 굿즈’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다. 스티커는 총 96종의 응원 문구와 5만 개 이상의 이름을 조합할 수 있는 한글·영문 스티커로 구성돼 소비자가 자신만의 참치캔을 제작해 소장하거나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동원F&B 관계자는 “글로벌 스타인 방탄소년단 진과의 협업을 통해 동원참치의 건강성과 고추참치의 매콤달콤한 맛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맛있는 단백질’ 동원참치의 글로벌 인지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