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버거,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출시 1달만에 20만개 돌파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1 15:20:5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가 지난달 선보인 신메뉴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는 노브랜드 버거가 새우를 활용한 스페인 요리인 ‘감바스 알 아히요’를 버거로 재해석해 선보인 가을 시즌 한정 신메뉴다. 일 평균 7000개 가량 팔리며 출시 1달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했다.

 

▲ [사진=신세계푸드]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2종은 출시와 함께 새우 패티와 통새우 조합의 새우 버거로 입소문을 탔다. 올해 선보인 노브랜드 버거 메뉴 가운데 어메이징 더블에 이어 두번째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NBB 어메이징 감바스 새우’는 고객들의 높은 호응으로 판매 기간을 오는 11월 27일까지 1달간 연장하기로 했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가 선보인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는 제철 식재료인 새우를 버거에서도 만날 수 있도록 감바스를 재해석해 고객 호응이 높다”라며 “노브랜드 버거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신메뉴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GV, 배우 이정현 감독·주연 단편영화 ‘꽃놀이 간다’ 개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단편영화 상영 프로젝트 ‘숏츠하우스(SHORTS HOUSE)’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배우 이정현이 감독과 주연을 맡은 단편영화 ‘꽃놀이 간다’를 CGV 아트하우스에서 단독 상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숏츠하우스’는 국내외 단편영화를 극장에서 선보이는 CGV 정기 상영 프로젝트로 아트하우스 20주년을 맞아 지난해부터 시작됐다

2

금호타이어, 제품 장착한 'KUMHO FIA TCR World Tour 6라운드'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독점 공급하고 타이틀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는 세계 정상급 투어링카 대회 ‘금호 FIA TCR 월드 투어(KUMHO FIA TCR World Tour)’가 지난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국내에서는 처음 열린 TCR 월드 투어 무대라는 점에서

3

원광디지털대, 2025 한국요가학회 추계학술대회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18일 서울캠퍼스에서 한국요가학회가 주관한 ‘제39회 추계학술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에는 교수진과 연구자들이 참여해 요가테라피의 학문적 발전과 임상 사례를 논의했다.한국요가학회는 2006년 창립 이후 요가학의 학문적 발전과 사회적 확산을 위해 매년 춘계·추계 학술대회를 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