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트리플 이사 챌린지` 이벤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0 15:21:17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차증권은 지난 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하는 국내주식입고·투자상품 매수·중개형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계좌개설 등 3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트리플 이사 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첫번째 이사 미션인 국내주식입고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현대차증권 위탁계좌로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ETF 포함)을 입고하거나 중개형 ISA 계좌로 10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자료=현대차증권]

 

두번째 이사 미션인 투자상품 매수 이벤트는 현대차증권 위탁계좌 혹은 중개형 ISA 계좌에서 국내주식(ETF 포함), 펀드, 채권을 매수한 고객이 대상이다.

 

매수 금액에 따라 240만원에서 1000만원 미만 고객의 경우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000원, 이후 1000만원당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받을 수 있다(최대 100만원).

 

세번째 이사 미션인 중개형 ISA 계좌개설 이벤트는 현대차증권 중개형 ISA 계좌를 최초 신규 개설하거나 타사 중개형 ISA 계좌를 이전 완료한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 대상 전원에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3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고객의 경우 두번째 미션인 투자상품 매수 이벤트 리워드의 2배를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단 매수 금액 240만원에서 1000만원 미만 매수 고객의 경우는 제외된다.

 

한편, ISA 계좌는 하나의 계좌로 다양한 금융상품을 관리하면서 절세 혜택도 누릴 수 있는 계좌다. 국내 상장 주식, 펀드, 채권 등 다양한 상품을 하나의 계좌에 담아 투자 전략에 맞게 운용하면서 계좌에서 발생한 이자, 배당 소득 등의 이익과 손실을 통산한 후 200만원(서민형 400만원)까지 비과세, 초과 금액은 9.9% 분리과세가 적용된다.

 

이밖에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증권 홈페이지 및 스마트금융센터, 가까운 지점 및 디지털PB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고평가' 우려에 나스닥 7개월 만에 최대 낙폭…엔비디아 시총 510조원 증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인공지능(AI) 관련 종목의 고평가 논란이 확산되면서 지난주 미국 증시에서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종합지수가 7개월 만에 가장 큰 폭으로 하락했다. 8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 등에 따르면, 지난주(3~7일) 뉴욕증시에서 나스닥 지수는 주간 기준 3% 하락했다. 이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미국 해방의 날’ 상호관세

2

울산화력 붕괴 참사, 40대 매몰자 끝내 숨져...3명 사망·4명 여전히 매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 현장에서 구조를 기다리던 40대 근로자의 시신이 사고 발생 사흘 만에 수습됐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9일 오전 11시5분께 사고 현장에서 매몰자 김모(44)씨의 시신이 발견돼 수습됐다. 김씨는 지난 6일 오후 2시2분 보일러 타워가 붕괴될 당시 현장에 있다가 매몰됐으며, 약 1시간20분 후 구조대에 의

3

청약통장 가입자 3년 새 224만명 감소…‘무용론’ 다시 고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청약통장 가입자가 꾸준히 감소하며 ‘청약통장 무용론’이 다시 고개를 들고 있다. 고분양가와 대출 규제 강화, 낮은 당첨 확률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면서 실수요자들이 청약시장 진입을 주저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9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9월 기준 청약통장(주택청약종합저축·청약저축·청약부금·청약예금 포함) 가입자는 2634만993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