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오트, 오트브란 영양 담은 ‘오트밀’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9 15:21:4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가 신제품 오트밀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오트밀’은'오트브란(oat bran)'이라는 프리미엄 원료를 80% 이상 함유했다. 오트브란은 통귀리의 속껍질 부분으로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모여 있는 오트 영양의 핵심인 부위다.

 

▲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은 고품질의 오트밀을 선보이기 위해 부산물이 아닌 독립된 공정으로 생산한 '오트브란'만을 선별했다. 

 

핀란드 청정 지역에서 재배한 세계적으로 고품질인 오트를 원료로 사용하고, 설탕이나 인공첨가물 없이 오트의 영양만 그대로 담아냈다. 1회 섭취량(30g) 기준 식이섬유 3.7g(삶은 브로콜리 약 한컵 반 분량)과 단백질 4g, 칼슘14mg까지 함유해 포만감을 준다.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오트 오트밀을 활용한 레시피도 추천했다. ▲따뜻한게 먹는 오트밀 정통 레시피는 어메이징 오트 오트밀 30g에 따뜻하게 데운 바리스타 오트 음료 150mL를 부어 4분 정도 저어 먹는 방식으로, 부드럽게 불어난 귀리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토핑을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오버나잇 오트밀은 밤에 오트밀 30g과 요거트 120g을 섞어 냉장고에 4시간 이상 불린 후, 다음 날 과일이나 견과류를 더해 아침 식사로 먹기에 적합하다.

 

어메이징 오트 오트밀의 1회 섭취 권장량은 30g이며, 제품 용량은 150g(30g X 5포)과 대용량 900g 제품이 있다. 제품 구매는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 일요일까지 최대 17% 할인 혜택가를 누릴 수 있는 네이버 신상위크 특가전을 시작으로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관계자는 “국내 오트음료 시장 1위를 선두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된 오트밀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