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유자 신곡 앨범 'X' 발매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8-30 15:26:13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래퍼 유자의 3번째 EP 앨범 'X'가 24년 8월 27일 오후 12시 발매됐다.

'기발매곡 '배배(88)'를 포함해 '조금만 더', 'I'm OK', 'Not Bad, Not Good' 등의 신곡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래퍼 유자는 “이번 앨범 수록곡들은 밝고 신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곡으로 사랑받은 기존의 음악 세계를 드러내는 앨범이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 출생자인 래퍼 유자는 이번 신곡 앨범 발표에 이어 다가오는 10월에도 단독 콘서트 개최를 준비하는 등, 부산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신곡 앨범 'X' 역시 '2024 부산 음악창작소 음반제작 프로모션 지원사업' 공모를 통해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미래를 바꾼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