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발렌타인데이 기념 인기 게임서 ‘로맨틱 이벤트’ 진행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2-10 15:27:57
  • -
  • +
  • 인쇄
초콜릿 아이템 수집 및 이행시 짓기 이벤트 등 즐길거리 마련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자사의 여러 인기 모바일 게임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초콜릿, 데이트 등 발렌타인데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로맨틱한 소재를 활용해 이벤트를 마련하고, 게임 안팎에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아이템, 선물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컴투스 신작 RPG ‘히어로즈 워: 카운터어택’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매일 출석하면 전설 전용 장비 상자, 네오스톤 1만개 등 여러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해피 발렌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컴투스 제공]

10일부터 오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해당 일차의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총 7일간 출석하면 다이아 500개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의 인기 야구 모바일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 공식카페에서는 재미있는 이행시를 짓는 참여형 이벤트도 펼쳐진다.

오는 17일까지 두 단어인 ‘초코’를 활용해 자신이 지은 이행시를 댓글로 등록하면, 모든 참여자에게 고급 투수팩 1장을 보상으로 제공하고 기발한 작품을 남긴 유저 5명을 추첨해 초콜릿 케이크도 선물한다.

축구카드RPG ‘사커스피리츠’에서는 달콤살벌한 에피소드로 구성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매치를 열고, 18일까지 해당 경기를 완료해 이벤트 포인트를 쌓으면 시즌 한정 스킨인 ‘귀여운 신부 사키엘’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두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미션을 달성하고 호감도를 쌓아 아이템을 지급받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도 컴투스는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한정 아이템과 기념 스토리 및 영상 등을 공개하는 등 여러 인기 게임을 통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해상, '드림플러스기금' 8000만원 기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은 지난 18일 서울 마포구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를 방문해 ‘드림플러스기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드림플러스기금은 1997년부터 현대해상이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임직원의 동의를 통해 급여의 일정 금액을 출연한다. 해당 기금은 소아암, 발달지연 및 장애아동의 치료비와 수술비 지원에 쓰이고 있으며 올해까지 누적

2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3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