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iD NOMAD 카드' 출시···여행·쇼핑족 적립·할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4-03 15:28:39
  • -
  • +
  • 인쇄
여행, 여가, 면세점 각 건별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 기프트
국내∙외 가맹점 결제시 최대 2% 포인트 적립
OTT·네이버 멤버십 50%, 쉐이크쉑·서브웨이 30% 혜택 제공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삼성카드가 여가생활 속 실속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을 위해 새로운 카드를 선보였다. 여행, 여가, 면세점 각 영역에서 건별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 기프트 서비스를 각각 연 1회 제공하고 국내·외 가맹점 결제시 최대 2%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OTT·네이버 멤버십 50%, 쉐이크쉑·서브웨이 30%, 영화관 5천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삼성카드는 '삼성 iD NOMAD 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 삼성카드가 여가생활 속 실속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을 위해 '삼성 iD NOMAD 카드'를 선보였다 [이미지=삼성카드 제공]


'삼성 iD 노마드 카드'는 여행과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기프트 서비스는 물론, 일상 곳곳에서도 실속 있는 적립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우선, '삼성 iD 노마드 카드'는 ▲여행 ▲여가 ▲면세점 각 영역에서 건별 10만원 이상 결제시 2만원 할인 기프트 서비스를 영역별 각각 1회씩 제공한다.

여행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항공사 또는 여행사 이용 시 제공된다. 여가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골프, 백화점, 프리미엄아울렛, 온라인패션몰, 와인, 공연 이용 건에, 면세점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 이용 건에 제공된다.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각 혜택 영역별로 제공되며, 통합 연 3회 제공된다.

'삼성 iD 노마드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최대 2%의 포인트 적립 혜택 또한 제공한다.

먼저, 해외직구를 포함한 해외 가맹점 이용 건에는 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항공, 여행, 골프, 백화점, 프리미엄아울렛, 온라인쇼핑몰, 할인점, 면세점 업종 이용 건에는 1% 적립 혜택을, 그 외의가맹점 이용 건에는 0.5%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상의 포인트 적립 혜택은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제공된다.

할인 기프트 서비스와 포인트 적립 혜택 외에도, '삼성 iD 노마드 카드'는 일상속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티빙, 왓챠 등 OTT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정기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월 5000원까지 제공한다. 또한 쉐이크쉑과 써브웨이 30% 할인 혜택을 월 1만원까지 제공하며, 외에도 영화관에서1만 2000원 이상 결제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월 5000원까지 제공한다. 일상 할인 혜택은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을 충족할 경우 제공된다.

'삼성 iD 노마드 카드'가 제공하는 마스터카드(Mastercard) 프리미엄 서비스 중 하나인 'Dine with 마스터카드'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Dine with 마스터카드' 는 호텔, 레스토랑 등에서 6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 또는 호텔 베이커리에서 4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을 충족할 경우 이용할 수 있으며 연 2회 제공된다.

'삼성 iD NOMAD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4만 7000원, 해외겸용(마스터) 4만 9000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 iD NOMAD 카드'는 여행, 여가 할인 혜택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자주 쓸 수 있도록 생활 영역의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카드" 라며, "앞으로도 '삼성 iD 카드'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추가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계획"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리테일, ‘자원순환의 날’ 국무총리표창 수상…ESG 경영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이 자원순환 활동 성과를 인정받아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GS리테일(대표이사 허서홍)은 5일 전북 김제시 김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7회 ‘자원순환의 날’ 기념행사에서 자원순환 실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2022년과 2023년에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한 데 이어 3년 연속 성과

2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3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