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보쌈족발, 단체도시락 주문 급증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1 15:30:02
  • -
  • +
  • 인쇄
9~10월 단체도시락 주문량 8월 대비 90% 증가
홈페이지∙전화 주문 건수 약 2배가량 늘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앞두고 최근 단체도시락 주문량이 급증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월과 10월 원할머니 보쌈족발 단체도시락 주문 추이를 살펴본 결과, 자사채널(홈페이지, 전화 주문)을 통한 평균 주문 건수가 약 2배 증가했으며, 같은 기간 주문량은 8월 대비 90%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 [사진=원앤원]

 

이는 여름 직후 모임 등 단체 수요가 집중되며 주문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보이며, 특히 연말 시즌이 본격화되면서 단체 주문은 앞으로도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에 대한 높은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를 바탕으로 재주문율 역시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계절별 특징과 고객 선호도를 반영해 반찬 구성을 리뉴얼했다. 도시락 제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된 것으로, 구성의 다양성과 맛 모두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단체도시락은 가격대에 따라 ‘간편도시락’, ‘명품도시락’ 그리고 ‘프리미엄 명품도시락’ 등 3단계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인기 메뉴인 보쌈, 제육, 광릉식불고기는 물론 육즙가득떡갈비와 명품소갈비찜까지 행사 목적이나 예산, 고객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20개 이상 주문 시 VIP우대권 또는 원할머니 재래김 등을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돼 단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주문은 원할머니 보쌈족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단체도시락 수요가 지속 늘어나고 있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메뉴군 확대와 계절 한정 메뉴, 맞춤 메뉴 등을 순차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 기회를 넓히고,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은행, 직원 대상 ‘2025 외국환 골든벨’ 성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5일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에서 전국의 외국환 우수 직원들이 참여하는 외국환 지식 경연대회인 ‘2025 외국환 골든벨’ 결선 행사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외국환 골든벨’은 하나은행이 국내 금융권 처음으로 시작한 외국환 전문 지식 경연대회로 올해 20회차를 맞는 하나은행의 오랜 전통이자 직원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2

천재교육, 금천구에 ‘연말 이웃사랑 물품' 기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천재교육이 연말을 맞아 지역 사회를 위한 대규모 물품 기부를 진행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천재교육은 지난 5일 서울 금천구청에서 ‘연말 이웃사랑 물품 전달식’을 열고 총 3억2472만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전달식에는 최정민 천재교육 회장과 유성훈 금천구청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사회를 위한

3

KB국민은행, '초록우산' 환아 지원 기부금 1억원 전달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4일 초록우산에 저소득 가정 환아를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이날 어린이재단빌딩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신정원 초록우산 본부장과 박영세 KB국민은행 소비자보호그룹 부행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은 ‘KB국민은행과 고객이 함께하는 환아지원 사업’을 통해 마련됐다. 고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