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오로라 투어부터 삿포로, 발리까지… 롯데免, 연말 내국인 잡기 나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5 15:31:2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면세점이 연말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 시즌 행사 ‘Luxury Winter Holiday’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 인기 여행지는 대표적으로 핀란드 로바니에미, 일본 삿포로, 따뜻한 동남아 국가인 인도네시아 발리 등이 있다. 핀란드 북부에 위치한 로바니에미는 오로라 관측과 산타 마을 방문 등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겨울철 대표 여행지다.

 

▲ [사진=롯데면세점]

 

일본 홋카이도의 중심 도시 삿포로의 눈 덮인 거리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아름다운 해변과 푸른 자연이 가득한 발리에서 따뜻한 겨울 휴가를 보낼 수도 있다. 롯데면세점은 온·오프라인에서 이러한 겨울철 인기 여행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12월 31일까지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하고 응모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4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1등(1명)은 핀란드 산타마을·오로라 투어 6박 8일 여행권(2인 기준), 2등(1명)은 ▲일본 삿포로 자유여행 2박 3일 여행권(2인 기준), ▲3등(5명)은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입장권 및 스케이트 대여료를 제공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11월 7일~30일까지 발리의 켐핀스키 호텔 예약 10% 할인 코드를 단독으로 제공하며, 카카오페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행사 기간 카카오페이로 10만 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에 응모하고 12월 31일까지 면세품 인도를 완료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켐핀스키 발리 2박 숙박권(1명, 2인 기준)을 증정한다.

 

여기에 높은 환율로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선 12월 31일까지 결제 수단에 따라 평일 최대 151만 원, 금토일 주말에는 최대 169만 원의 LDF PAY를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월드타워점·제주점은 패션, 시계·주얼리 카테고리를, 부산점에서는 전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LDF PAY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면세일’을 진행한다. 지방시 뷰티, 질스튜어트, 나스, 어반디케이 등 엄선한 30개 브랜드 핫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15% 스페셜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제휴 항공사 및 결제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금액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연말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면세 쇼핑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경품 추첨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혜택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승연 회장, 한화 선수단에 준우승 기념 오렌지색 아이폰으로 '찐사랑' 증명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한화이글스의 2025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선수단에게 팀 상징과 같은 '오랜지색'의 아이폰을 선물했다. 이 아이폰 17 프로는 선수단과 스태프 총 60명에게 전달됐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아이폰을 건네며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2

소노인터내셔널 비발디파크, ‘대한민국 안전대상’ 우수기업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제 24회 ‘대한민국 안전대상’에서 우수기업상(소방청장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대한민국 안전대상’은 소방청이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안전분야 시상으로, 안전한 기업문화 확산에 기여한 기업과 개인, 단체 등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 소노인터내셔널은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의 안

3

에버엑스, 대웅인베스트먼트·네이버로부터 40억원 투자 유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에버엑스는 대웅인베스트먼트(대웅제약의 기업형 벤처캐피탈) 및 네이버로부터 40억원의 전략적 투자(SI)를 유치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제약과 IT 분야를 대표하는 두 기업이 함께 참여, 에버엑스는 기술·데이터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확장에 필요한 시너지 기반을 확보함과 동시에, 누적 투자 유치액이 약 270억원에 이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