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올인원' 패밀리캉스 패키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6 15:33:3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올인원’ 패밀리캉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3인 및 4인 패키지로 출시되어 가족 구성원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먼저, 3인 가족 상품으로 선보인 ‘하트풀 모멘트 패키지(Heartful Moments Package)’는 클래식 룸 또는 주니어 스위트 1박과 함께 아이가 직접 꾸미고 만드는 두들릿의 ‘어린이 카멜레온 크로스백 키트’,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할 수 있는 즉석 필름카메라,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 3인 패밀리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 코엑스 아쿠아리움 30% 할인권까지 포함되어 아이와 함께 다채로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됐다. ‘하트풀 모멘트 패키지’는 5월 1일부터 28일까지 이용 할 수 있으며, 가격은 클래식 룸 기준 46만원부터다.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올인원' 패밀리캉스 패키지 출시

두 자녀를 둔 4인 가족이라면 ‘패밀리 포 유 패키지(Family 4 You Package)’를 추천한다. 퀸 사이즈 침대 2개가 준비되어 있는 더블 프리미엄 룸 1박과 함께 ‘그랜드 키친’ 4인 패밀리 조식(성인 2인, 어린이 2인), 호텔과 연결된 ‘파르나스몰’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점에서 이용 가능한 아이스크림 쿼터 교환권, 즉석 필름카메라 등으로 구성된다. ‘패밀리 포 유 패키지’는 파르나스호텔 통합 무료 멤버십인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 전용 상품으로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박 48만원부터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이 호캉스를 이용하려면 객실이나 레스토랑 이용 인원 제한이나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 등 많은 요소들을 고민해야 한다”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이번에 출시한 패밀리캉스 패키지 2종은 이러한 고객들의 고민을 단번에 해결하며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