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역대급 블랙 세일 'BLACK 홈플런' 개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7 15:35:2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플러스가 10월 30일부터 11월 12일까지 유통가 최대 할인 경쟁이 펼쳐지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가을 첫 대규모 슈퍼세일 ‘BLACK 홈플런’ 행사를 개최한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홈플러스를 찾아 주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가을 첫 대규모 행사인 만큼 28년간 쌓아온 홈플러스의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사적 역량을 총동원한다는 방침이다.

 

▲ <사진=홈플러스>

 

단 2주간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마트·온라인·익스프레스·몰 전 채널이 총출동하며, 한우, 삼겹살, 사과, 밀감, 생굴 등 가을 신선 먹거리부터 빼빼로데이·수능 시즌 행사 상품과 주방·생활용품 등 각종 생필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엄선해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지난 7월에 열린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 NOW’에서 마트 오픈런 열풍을 이끌었던 초저가 ‘홈플런딜’부터 인기 신선식품 ‘최대 반값’, 카테고리별 ‘1+1’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동시에 홈플러스 몰에서는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전국 49개 매장에서 두 차례에 걸쳐 ‘BLACK 홈플런, 몰빵데이 시즌3’ 행사를 개최한다. 각 점포에 입점된 패션, 리빙, 식음 등 약 7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합리적 구매 기회를 선보인다. 특히, 패션·리빙 카테고리에서는 가을 시즌 막바지 세일 물량 및 겨울 기획 특가 상품을 집중 확보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몰빵데이 시즌3’ 이용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도 기획했다. 10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몰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랜덤 사은품이 담긴 ‘황금 봉투(일 100개 한정)’를 증정하고, 동기간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텐 물코 냄비’ 또는 ‘3절 나눔 접시(2입)’를 선착순 증정한다.

 

역대급 할인 혜택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먼저, 마트/몰에서는 10월 30일부터 11월 12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및 앱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 5만 원당 스탬프 1개(일 최대 2개)를 지급한다. 또, 스탬프 4개를 모은 고객에게는 11월 13~19일까지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쿠폰을 준다.

 

홈플러스 온라인에서는 10월 30일부터 11월 12일까지 모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전 국민 100% 당첨 BLACK 홈플런 코인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ID 당 1일 1개 코인을 모을 수 있고, 각 코인에는 시크릿 쿠폰이 들어있다. 코인 4개를 모으면 최대 2000원 할인(99% 중복 쿠폰)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더불어, 장바구니에 담기만 하면 10포인트의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장담 이벤트’도 열린다. 월~수요일에는 더블 적립 혜택도 선사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에도 고객들이 물가 걱정 없이 장보기를 즐기실 수 있도록 가을 대규모 슈퍼세일 ‘BLACK 홈플런’을 새롭게 선보인다”라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변함없이 홈플러스를 찾아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28년간 집약한 홈플러스의 유통 노하우를 총동원한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2026 전산세무회계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교육기업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6 전산세무회계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설명회는 최신 시험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한 효율적인 학습 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 영상에서는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대표 교수진이 직접 출연해 과목별 핵심

2

GC녹십자, 내분비 5대 질환 ‘총정리’…의료진 대상 릴레이 웨비나 개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가 의료진을 대상으로 한 내분비 학술 웨비나를 연속 개최한다.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오는 2월 25일부터 4월 29일까지 자사 의약정보사이트 ‘GC Connect’를 통해 ‘내분비 5대 핵심 질환에 대한 최신 지견의 실제 진료 현장 및 임상적 해법’을 주제로 ‘GC ENDO Bridge Symposium’ 릴레이 웨비나

3

카카오, 글로벌 ESG '최상위권'…S&P 평가 4년 연속 이름 올렸다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글로벌 신용평가사 S&P 글로벌의 기업 지속가능성 평가(Corporate Sustainability Assessment, CSA)에서 4년 연속 상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S&P 글로벌은 매년 기업의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 전반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산업군별 우수 기업을 선별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