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비디비치, ‘누드 퍼펙션 스킨 핏 틴티드 비비크림’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7 15:40:4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토탈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누드 퍼펙션 스킨 핏 틴티드 비비 크림(이하 틴티드 비비 크림)’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비비 크림은 급변하는 뷰티 트렌드에 잠시 잊혔으나 최근 전세계적으로 가볍고 산뜻한 피부 표현을 추구하는 파데프리(파운데이션 프리)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며 인기가 재부상하고 있다. 스킨케어 성분을 강화하고 비비 크림 특유의 잿빛을 보완한 멀티 기능의 제품들이 출시되며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틴티드 비비 크림은 68%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로션처럼 촉촉하고 가볍게 발리며, 산뜻한 워터 베이스와 매끈한 실크 베일막 시스템이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된다.

 

틴티드 비비 크림은 식물성 락토 PDRN 성분과 포스트 바이오틱스, 율무씨수 등의 스킨바이오-PDRN 성분이 함유됐다.

 

비디비치는 비비 크림을 총 5가지 색상으로 개발했다. 투명한 페일 베이지부터 상아빛 뉴트럴 베이지, 건강한 샌드 베이지까지 피부 밝기별, 톤별로 최적화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비디비치는 틴티드 비비 크림 론칭을 기념해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한정 출시한다. 본품 구매 시 미니 사이즈(5ml) 비비 크림을 추가 증정하며 소진 시 종료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기존 비비크림의 단점을 보완하고 다양한 기능성을 탑재한 만큼 간편하고 손쉬운 피부 표현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랜드 뉴발란스, '기브 백(Gives Back)' 기부 캠페인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기브 백(NB Gives Back)' 기부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캠페인은 국내에서 실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래 꿈나무를 대상으로 하며 직접적인 소비 기부 방식으로 진행했다. 캠페인은 지난 11월 6일부터 26일까지 전국 8개 롯데아울렛

2

CJ제일제당, ‘습떡볶이’, ‘습김치덮밥’ 등 ‘습’ 시리즈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은 ‘스트레스를 날리는 습 제품’을 주제로 ‘습떡볶이’와 ‘습김치덮밥’ 제품을 알리는 온라인 소비자 이벤트를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습떡볶이’와 ‘습김치덮밥’은 올해 매운맛으로 화제가 지속되고 있는 ‘습김치’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9월 출시된 ‘습’ 제품 시리즈다. '습떡볶이'는 습만의 매콤한 소스로 매운

3

네오위즈, ‘산나비 외전: 귀신 씌인 날’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원더포션이 개발한 ‘산나비 외전: 귀신 씌인 날’을 27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산나비 외전: 귀신 씌인 날'은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출시됐다. 본편 ‘산나비’의 프리퀄(시간상 앞선 이야기)로, ‘신호의 기원’을 주제로 한다. 주인공 ‘송 소령’이 '준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