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KB스타픽' 광고에 개그우먼 이수지 발탁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1 15:43:15
  • -
  • +
  • 인쇄
다양한 캐릭터 활용한 디지털 광고 제작
정회원 딜러가 엄선한 차량 확인 가능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KB캐피탈이 KB차차차의 모델로 코미디언 이수지를 발탁하고, ‘KB스타픽’의 신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 KB캐피탈]

 

이수지의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한 여러 유머 컨셉 광고를 통해 KB차차차의 서비스를 알기 쉽게 전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영상에서는 이씨가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했다. 주변 인맥을 과시하지만 실속없는 ‘인맥과시형 K-아줌마’, 중고차는 단순히 느낌으로 산다는 ‘중고차 모르는 게 죄니형’ MZ제니, 빠른 선택을 유도하는 ‘마감임박형 쇼호스트’ 캐릭터를 소화했다. 에피소드에서는 이씨가 중고차를 알아보는 과정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광고는 총 1분 30초 버전의 종합편과 짧고 임팩트 있는 캐릭터별 15초 버전의 숏폼 2편으로 제작됐다. KB차차차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KB차차차에서 운영 중인 ‘KB스타픽’은 KB차차차 정회원 딜러들이 직접 엄선한 차량을 등록해 매물 리스트 최상단에 보여주는 서비스다. 누구나 한눈에 차량 상태와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한 줄 스펙’을 바탕으로 고객이 쉽고 빠르게 원하는 차량을 찾을 수 있는 게 장점이다.

 

KB차차차 관계자는 “KB스타픽을 통해 KB차차차에서 고객들이 좋은 차를 찾기 위해 소비하는 시간과 노력을 줄일 것”이라며 “믿을 수 있는 차량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해 고객의 선택을 돕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