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재고등학교, 11월21일 2차 입학설명회 개최… “보다 심층적인 정보 제공”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0 15:49:24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배재고등학교는 지난 10월 성황리에 마무리된 1차 입학설명회에 이어, 오는 21일 오후 6시에 2차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알 밝혔다.

 

 

1차 설명회에서는 학교 교육과정과 특색 프로그램, 학생 성장 사례 등 다양한 내용이 소개되며 예비 신입생과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배재고만의 맞춤형 학습 시스템과 풍부한 비교과 활동이 높은 관심을 끌었다는 설명이다.


이번 2차 입학설명회는 1차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한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배재고의 교육 방향과 2025학년도 입학전형 안내가 보다 구체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학교 관계자와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도 추가해 심도 있는 정보 교류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배재고 관계자는 “1차 설명회에 보내주신 큰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2차 설명회에서도 학생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배재고의 교육 철학과 시스템을 충분히 전달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2차 설명회는 사전 신청 후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배재고등학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정민 전 KBS 아나운서, ‘말하기’ 주제로 세 번째 책 출간
[메가경제=정호 기자] 지난해 KBS를 명예퇴직한 황정민 전 아나운서가 말하기를 주제로 한 신간 『내 뜻대로 말한다는 것』을 출간했다. 황 전 아나운서의 세 번째 저서다. 1993년 KBS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황 전 아나운서는 1·2TV 뉴스 진행을 비롯해 「도전! 지구탐험대」, 「VJ특공대」 등 교양 프로그램과 라디오 「황정민의 FM대행진」, 「황정민

2

배상면주가, 새해 세시주 ‘도소주’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배상면주가는 2026년 새해를 맞아 국내산 쌀과 인삼으로 빚은 전통 약주 ‘도소주’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도소주는 연초에 마시는 대표적인 세시주(歲時酒)로, 새해의 안녕과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도소주는 ‘잡을 도(屠)’, ‘사악한 기운 소(蘇)’, ‘술 주(酒)’의 뜻을 지닌 전통주로, 예로부터 나

3

아자스쿨, 이집트·싱가포르 교육 기관과 맞손…기업·학교 교육 시장 공략
[메가경제=정호 기자] 체험학습 및 에듀테크 전문 기업 아자스쿨은 이집트·싱가포르 교육 기관과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단순 교류를 넘어, 사내 연수를 기획하는 담당자와 글로벌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찾는 학교 관계자들에게 검증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먼저 아자스쿨은 지난 1일 MOU를 체결한 이집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