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11월엔 1로 와, CGV로!’ 이벤트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5 15:56:3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는 오는 30일까지 ‘11월엔 1로 와, CGV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11월에는 '프레데터: 죽음의 땅', '엄마를 버리러 갑니다', '구원자', '부고니아', '나우 유 씨 미 3', '나혼자 프린스', '위키드: 포 굿', '국보', '앤드 오브 에반게리온', '주토피아 2' 등 다채로운 신작을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CGV]

 

CGV는 11월 개봉작들의 핵심 포인트를 단 한 줄로 표현한 111개의 문장을 선보인다. 영화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없이 표기된 한 줄의 문구만 보고 영화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CGV 회원이라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를 클릭하기만 해도 2D 영화 3천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영화 1회 관람 시 추첨을 통해 1,111명에게 2D 영화 관람권 1매를 증정하며, 2회 관람 고객 중 111명에게는 CJ ONE 포인트 5천점, 3회 이상 관람 고객 중 11명에게는 CJ ONE 포인트 1만점을 선물한다.

 

CGV 모바일 앱의 커뮤니티 플랫폼 씨네톡에서는 ‘씨네톡 영업왕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인의 최애 영화를 소개하는 한 줄의 문구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1명에게 2D 영화 관람권 1+1매를 증정한다. 우수 참여 게시글 11개를 선정해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이벤트 페이지에 추가 등재할 예정이다. 영화 감상 경험을 공유하고 공감대를 나누는 또 하나의 참여형 이벤트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J CGV 정진아 IMC팀장은 “11월을 맞아 숫자 1을 테마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영화 관람의 즐거움을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관객들이 CGV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11월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손보 “경영개선권고 위법 가능성"ㅋ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위원회의 '경영개선권고'에 대해 롯데손해보험이 반박하고 나섰다.금융위는 5일 오후 정례회의를 통해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에 대한 적기시정조치 '경영개선권고'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금융당국은 롯데손보 자본 적정성이 취약하다고 판단, 건전성 관리 강화를 주문했다. 금융감독원은 지난해 정기검사와

2

CJ온스타일, 가습기·전기매트도 ‘오늘도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에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되면서 겨울철 계절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때 이른 초겨울 추위를 대비해 가습기·전기매트·온열기기 등 약 100여개 겨울 계절가전에 ‘오늘도착’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추위가 시작된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계절가전 주문금액을

3

김승연 회장, 한화 선수단에 준우승 기념 오렌지색 아이폰으로 '찐사랑' 증명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한화이글스의 2025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선수단에게 팀 상징과 같은 '오랜지색'의 아이폰을 선물했다. 이 아이폰 17 프로는 선수단과 스태프 총 60명에게 전달됐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아이폰을 건네며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