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버디크러시’ 사전예약 돌입…“쉽게 즐기는 판타지 골프게임”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28 15:56:46
  • -
  • +
  • 인쇄
‘버디크러시’ 정식 출시 임박, 국내 및 글로벌 시장 공략 예고
골프 소재 기반,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게임성 보유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신작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버디크러시’는 야구, 낚시, 골프 등 스포츠게임 분야에서도 전 세계적인 성과를 거둬 온 컴투스의 신작 골프 게임으로,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동시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사진=컴투스 제공]
 
애니메이션 풍의 그래픽을 기반으로 간편한 조작만으로 생동감 넘치는 판타지 골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버디크러시’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캐디를 함께 성장시키며 다양한 모드와 매치로 게임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버디크러시는 스포츠게임 명가 컴투스가 선보이는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이다”라며 “골프 소재를 기반으로 아케이드 게임의 재미를 다양한 모드를 통해 담아냈으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의 게임 팬들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컴투스는 글로벌 정식 출시에 앞서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신청자에게는 게임 론칭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며, 그 밖에 사전예약 참여자 달성 및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세계관과 주요 캐릭터 소개를 비롯해, ‘버디크러시’의 화려한 그래픽이 담긴 시네마틱 영상도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귀여운 주인공 캐릭터가 등장해 캐디와 함께 골프공으로 묘기를 부리는 등 스포츠와 캐주얼이 접목된 판타지 골프게임의 재미를 예고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구글과 파트너십 강화…차세대 폼팩터용 사용자 경험 개발 통한 AI 경험 확장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구글의 차세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안드로이드 기기에서의 사용자 경험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구글과 협력한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안드로이드 XR 기반의 AI 글래스용 사용자 경험과 최신 AI 기술이 접목된 안드로이드 모바일 경험을 개발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카카오는 안드

2

서울디지털대, 1학기 최종 모집 앞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오는 13일 오후 10시까지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최종 모집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고교 졸업(예정)자 이상이면 수능·내신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며, 합격자는 19일 발표된다. 서울디지털대는 12개 학부 37개 학과전공 체제에서 연간 1000여 개 교과목을 운영하며, 복수·부전공 제도를 통해 최대

3

블리블리, 중동 매출 600% 증가… 글로벌 확장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건코스메틱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2025년 중동 매출이 2024년 대비 약 600% 증가하며 현지 시장에서 확장 국면에 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중동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부티카(Boutiqaat)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본격화됐다. 단순 입점을 넘어 집중적인 영업 활동과 현지 맞춤형 콘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