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2025 BNK금융 박신자컵’ 공식 스폰서십 참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8 15:56:2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디야커피가 ‘2025 BNK금융 박신자컵’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8일 밝혔다.

 

대회는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부산에서 열렸으며, 이디야커피는 티켓 혜택과 현장 이벤트, 선수 시상 등 브랜드 활동을 펼쳤다.

 

▲ [사진=이디야커피]

 

‘2025 BNK금융 박신자컵’은 한국 여자농구의 전설 박신자 여사의 이름을 따 2015년 창설됐으며, 2023년부터 국제대회로 격상되었다. 올해 대회에는 WKBL(한국여자농구연맹) 소속 6개 구단을 포함해 일본, 유럽 등 해외 4개 구단까지 총 10개 팀이 참가했다.

 

이디야커피는 공식 스폰서로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경기 티켓 중 ‘이디야석’ 구매 고객에게는 자사 제품 교환 쿠폰을 증정했고, 현장과 온라인에서 각각 이벤트를 운영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했다.

 

대회 기간 최다 득점자 청주 KB스타즈 강이슬 선수에게는 ‘이디야커피 최다 득점상’을 수여하고, 부상으로 이디야카드를 전달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스포츠를 통해 건강한 에너지를 전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꾸준히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상과 연결된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랜드 클라비스, 25FW '슬림퍼프' 시리즈 선발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지난 8일 25FW '슬림퍼프' 시리즈를 선발매했다고 9일 밝혔다. '슬림퍼프'는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우아한 실루엣에 경량성을 강조한 클라비스 대표 '경량 다운' 시리즈다. 클라비스는 25FW 시즌 △슬림다운 경량재킷 △슬

2

KT, 광화문에 초대형 미디어월 공개…"디지털 문화 광장 조성"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KT 광화문빌딩 웨스트 사옥에 초대형 미디어월 ‘KT 스퀘어’를 공개하고, 도심 속 디지털 문화 광장 조성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KT 스퀘어는 행정안전부 자유표시구역 2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KT는 디지털 인프라 역량을 기반으로 공공성과 기술을 결합한 미디어월을 조성해 도시와 시민이 소통하는 열린 공간을 구현했다.

3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발표, 웅진씽크빅 1위 등극 속 비상교육 2위 하락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부문 1위에 웅진씽크빅이 선정됐다고 9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 인덱스 등의 가중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