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세이브더칠드런과 '티웨이 산타' 봉사활동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3 15:58:5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지난 2일 연말 임직원 봉사활동 ‘티웨이 산타’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연말 임직원 봉사활동 ‘티웨이 산타’는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하는 기내 모금 캠페인 ‘기브 투게더’ 기금을 활용해 국내 아동·청소년들에게 연말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로 임직원들의 자발적 지원을 통해 진행됐다.

 

▲ [사진=티웨이항공]

 

서울 강서구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임직원 15여 명이 겨울철 방한용품과 영양제, 텀블러, 우산, 학용품, 간식 꾸러미 등 아동·청소년들의 생활에 필요한 물품 11종을 엄선해 선물 키트를 직접 포장했다. 아동 및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따뜻한 편지도 작성해 마음을 담았다.

 

이날 제작된 선물 키트는 오는 12월 중순 서울 지역 보육시설을 방문해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할 예정으로, 선물 키트 전달과 함께 티웨이항공 임직원 봉사자들이 참여해 아동들과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마술 공연 관람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지난 2018년부터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진행해 온 기내 모금 캠페인 ‘기브 투게더’는 티웨이항공 국제선 전 노선 항공편에서 진행 중으로 현재까지 기내 모금을 통해 조성된 모금액은 ▲국내 아동 지원사업 ▷초등학교 놀이환경 개선 사업 등 아동을 위한 사업에 사용됐다. 앞으로도 기내 모금액은 국내·외 아동을 위한 사업의 재원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기내 모금에 동참해 주신 승객 한 분 한분의 마음과 임직원들의 정성을 합쳐 올해 연말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수 있어 뿌듯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세이브더칠드런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리보리, ‘시즌오프·봄 선오픈’ 동시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새해를 맞아 오는 23일까지 5일간 ‘겨울 시즌오프 & 봄 선오픈’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패션, 육아용품, 식품 등 약 5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막바지 겨울 쇼핑 수요와 함께 이른 봄 상품을 찾는 고객을 겨냥해, 19일부터 3일간은 겨울 상품을, 22

2

대상, ‘대학생 봉사단’ 9기 모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이 다음달 2일까지 ‘대상 대학생 봉사단’ 9기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대상 대학생 봉사단’은 2018년 출범한 대학생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대학가 식당 환경 개선을 통해 청년층의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는 ‘청춘의 밥’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해왔다. 올해부터는 신규 사회공헌 슬로건인 ‘행동하는 존중(R

3

바디프랜드, CJ온스타일 ‘더 김창옥 라이브’서 헬스케어로봇 ‘팔콘N’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CJ온스타일과 오는 20일 방송되는 ‘더 김창옥 라이브’를 통해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N’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더 김창옥 라이브’는 강연 콘텐츠와 커머스를 결합한 CJ온스타일의 신개념 홈쇼핑 프로그램이다. 소통 전문가 김창옥이 직접 호스트로 나서 매회 강연 주제에 맞는 브랜드와 상품을 자신의 관점에서 소개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